"전지현도 반했다"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TV CF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신메뉴 '마법클'의 TVC 영상 제작을 마치고 본격적인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bhc치킨은 전속모델인 배우 전지현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마법클 TV CF 영상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개하고 TV, 극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신메뉴 '마법클'의 TVC 영상 제작을 마치고 본격적인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bhc치킨은 전속모델인 배우 전지현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마법클 TV CF 영상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개하고 TV, 극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TV CF 영상에서 전지현은 bhc 신작 발표회장에 마법클의 비법을 가지고 등장해 "bhc에만 있는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의 치명적인 마법"이라는 메시지로 제품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마법처럼 보이는 시즐의 향연을 임팩트 하게 표현해 트렌디한 아트웍과 컬러감으로 주목도를 높여 마법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bhc치킨과 10년 동안 인연을 맺고 있는 전지현은 '마법클' TV CF 제작 현장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선보이는 등 최고의 배우로서 면모를 보였다.
bhc치킨이 야심 차게 선보인 '마법클'은 마늘빵을 치킨화한 신개념의 치킨으로 지난 25일 출시 이후 2주 만에 판매 비중이 15%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bhc치킨은 이번 신규 TV CF의 적극 활용과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로 치킨의 주 고객층인 MZ 세대들을 넘어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을 적극 공략해 마법클을 bhc치킨을 이끌어갈 2세대 라인업의 대표 메뉴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마법클 출시 후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 이번 TV CF 온에어를 계기로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
- 딸은 뒷전, 머스크 챙기기…트럼프·이방카 어색한 모습 포착(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