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25일 토크콘서트 '필모톡'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길이 토크 콘서트에 나선다.
김남길은 오는 25일일 오후 8시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열리는 '필모톡 with 김남길'에 출연한다.
'필모톡 with 김남길'은 총 100여 명의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을 초청, 김남길의 주요 필모그래피를 고객과 함께 되돌아보고 배우의 깊이 있는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는 토크 콘서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김남길이 토크 콘서트에 나선다.
김남길은 오는 25일일 오후 8시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열리는 ‘필모톡 with 김남길’에 출연한다.
‘필모톡 with 김남길’은 총 100여 명의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을 초청, 김남길의 주요 필모그래피를 고객과 함께 되돌아보고 배우의 깊이 있는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는 토크 콘서트다. 행사에는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돼 농아인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김남길은 ‘필모톡’에서 연기 대상의 영광을 안겨준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과 ‘열혈사제’, 영화 ‘무뢰한’과 ‘어느날’ 등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을 되짚어보며 삶과 연기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아울러 ‘필모톡 with 김남길’은 한글자막, 화면 해설을 넣은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가치봄’ 콘텐츠의 매출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한편 김남길은 15일 개봉한 영화 ‘보호자’에서 성공률 100%의 해결사, 일명 세탁기로 불리는 ‘우진’ 역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최근 도쿄, 오사카, 서울, 방콕에서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김남길은 오는 18일 타이베이에서 글로벌 투어 ‘어게인’을 개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애둘아빠' 엑소 첸, 결혼+출산 3년 만에 10월 '지각 결혼식' - SPOTV NEWS
- 서동주, 故서세원 언급 "父 미워하는 댓글 많아…무너졌다" 눈물('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 SPOTV
- 임성한 작가 차기작은 "치정 스릴러"…'카지노' 제작사와 손잡았다 - SPOTV NEWS
- "바보같았다" 나나, 전신타투 제거중…"母, 깨끗한 몸 보고싶다고" - SPOTV NEWS
- 피프티 피프티 분쟁, 결국 재판 간다…멤버들 "어트랙트와 합의 못해" - SPOTV NEWS
- '빚쟁이' 수명 끝난 이상민, 전처‧전여친 다 동원한 '토크 팔이피플'[초점S]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