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5주년’ 아이유 콘서트, 영화로 만난다! ‘더 골든 아워’ 9월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15주년을 맞은 가수 아이유의 첫 공연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극장에서 관객을 만난다.
16일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와 CJ CGV는 "아이유의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9월 극장에서 개봉된다"고 밝혔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지난해 9월 17일, 1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 오렌지 태양 아래'를 극장 버전으로 제작한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데뷔 15주년을 맞은 가수 아이유의 첫 공연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극장에서 관객을 만난다.
16일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와 CJ CGV는 “아이유의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9월 극장에서 개봉된다”고 밝혔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지난해 9월 17일, 1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 오렌지 태양 아래’를 극장 버전으로 제작한 영화다. 한국 여자 가수 최초로 올림픽주경기장에 입성한 아이유는 이틀간 약 8만 명의 관객을 만났다.
영화에는 ‘에잇’, ‘셀러브리티’, ‘밤편지’ 등 아이유의 히트곡부터, ‘팔레트’, ‘좋은 날’처럼 콘서트 졸업 곡 등 총 25곡이 담긴다. 또, 콘서트 당시 화제가 됐던 열기구, 드론쇼, 불꽃놀이 등 무대 연출도 고스란히 담길 예정이다.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펼치는 아이유의 모습을 더불어 오케스트라, 열기구, 불꽃놀이 등을 담은 스틸이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최악의 재해’에도 급이 다른 ‘원조 막장女’…극과 극 대처에 눈길[할리웃톡]
- [단독]이쯤되면 명예뉴욕시민…이서진, ‘뉴욕뉴욕’ 시즌2 촬영 위해 또 美행
- “BTS 정국 같은 스타일” 한혜진, 기안84 추천→결정사 방문.. 진짜 결혼하나?
- 장영란, 마술사 최현우와 뜻밖의 과거 “우연찮게 만나.. 흐지부지 해졌다”
- ‘모태 미녀의 정석’ 이세영, 미니 블랙 원피스+운동화 매치한 스타일링 눈길 “항상 이쁜 모습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3세 전용기 탔나…YG의 여전한 침묵 의미는 긍정?
- 박수홍 형수 “200억대 부동산, 재테크 잘했을 뿐”
- 데뷔 전이 리즈 박봄, 판빙빙 닮은 홍수아…성형이 망친 ★[SS스타]
- ‘김구라子’ 그리, 주식 투자해 ‘20배’↑...김지민, 토지 투자 대박까지(‘짠당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