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7일 'LG 슈퍼스타트데이' 개최...유망 스타트업 집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 슈퍼스타트는 내달 7일부터 이틀간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LG의 오픈이노베이션 페스티벌인 '슈퍼스타트데이 2023'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슈퍼스타트데이'는 LG가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페스티벌이다.
'슈퍼스타트데이 2023'에는 올해 LG가 새롭게 발굴한 스타트업들이 참가해 이틀간 전시부스에서 제품과 기술, 서비스를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 슈퍼스타트는 내달 7일부터 이틀간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LG의 오픈이노베이션 페스티벌인 '슈퍼스타트데이 2023'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슈퍼스타트데이'는 LG가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페스티벌이다. 2018년부터 'LG 스타트업 테크페어' 'LG CONNECT'라는 이름을 거쳐 올해로 6회째를 맞는다.
'슈퍼스타트데이 2023'에는 올해 LG가 새롭게 발굴한 스타트업들이 참가해 이틀간 전시부스에서 제품과 기술, 서비스를 소개한다. 글로벌 연사(벤처캐피탈 대표, 기업 CEO, 스타트업 CEO 등)의 인사이트를 들어보는 세미나와 40여개 스타트업의 IR 피칭이 진행된다.
올해는 '슈퍼스타트 데모데이'가 새롭게 마련돼 지난해 LG가 선정한 슈퍼스타트 인큐베이터 1기 스타트업들이 LG와 함께 진행한 개념검증(PoC) 과제 성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슈퍼스타트데이는 LG 임직원뿐 아니라 누구나 현장에 참석해서 관람할 수 있는 오픈 페스티벌이다. 슈퍼스타트데이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상세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구글페이 韓 상륙
- [르포] “돌에 가둬 CO₂ 영구 격리”…글로벌 CCS 실증 현장을 가다
- 삼성, 반도체 혁신기술 '후면전력공급' 꺼낸다
- 달라진 삼성 파운드리...될성부른 스타트업 적극 발굴·협력
- LG전자, 온북사업 국산·외산 첫 격돌서 주도권 선점
- 신한은행, 'AI 음성뱅킹 서비스' 업무 완결율 90% 육박
- [사설]플랫폼 규제가 능사 아니다
- [과학기술이 미래다] <99>이병철 회장, D램 대폭락에도 1M D램 공장 건설
- [기고]산업간 데이터 결합 활성화를 기대하며
- [디지털문서 인사이트]비즈니스 현장의 AI기술 기반 디지털문서 모델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