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입술 쭉 내밀고 과즙美 자랑 ‘오늘도 여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수빈이 최근 근황을 알렸다.
8월 14일 채수빈은 개인 SNS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채수빈이 연노랑 색 니트 소재의 크롭톱과 가디건, 플리츠 스커트를 입고 거울을 향해 입술을 내미는 포즈를 취한 채 셀카를 남기는 모습이 담겼다.
다른 사진에서 채수빈은 꽃받침 포즈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소멸 직전의 작은 얼굴 크기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채수빈이 최근 근황을 알렸다.
8월 14일 채수빈은 개인 SNS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채수빈이 연노랑 색 니트 소재의 크롭톱과 가디건, 플리츠 스커트를 입고 거울을 향해 입술을 내미는 포즈를 취한 채 셀카를 남기는 모습이 담겼다. 다른 사진에서 채수빈은 꽃받침 포즈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소멸 직전의 작은 얼굴 크기도 자랑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오늘도 여신님을 뵈었나이다”, “대체 왜 안 늙으세요”, “사람 비슷하게 생긴 선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채수빈은 지난 4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 비올라 드 레셉스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사진=채수빈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타짜 고니 엄마’ 김민경, 암 투병 중에도 열연…오늘(16일) 2주기
- 조혜련 “강호동, 母 칠순잔치 1020만원 냈다가 1000만원 찾아가” (강심장리그)
- 이다은, ♥윤남기와 재혼 잘했네…양양 핫플서 아이스크림 가게 오픈 (남다리맥)
- “김구라 아들 잘 키웠네” 그리, 母 빚 대신 갚은 효자→친분 없던 홍진경에 부탁까지 (짠당포)
- 산부인과 의사 박혜성 “딸에 관계 잘하고 머리 좋은 男 있으면 뺏기지 말라해”(쉬는부부)
- 산다라박 “YG 연애 금지 규칙, 男 연예인과 여행 당일 잠수”(라스)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