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생활체육 야구대회` 19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딜라이브는 '딜라이브컵 생활체육 야구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딜라이브컵 생활체육 야구대회는 오는 19일 고양시 국가대표 야구훈련장에서 개막식과 개막전을 시작으로 진행된다.
개막전을 시작으로 8강전, 4강전, 결승전 등 주요경기는 딜라이브TV 유튜브채널(딜티)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남녀 생활체육야구가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딜라이브는 '딜라이브컵 생활체육 야구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딜라이브컵 생활체육 야구대회는 오는 19일 고양시 국가대표 야구훈련장에서 개막식과 개막전을 시작으로 진행된다. 지난해에는 32개 사회인 야구팀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자부 대회도 함께 열린다. 남자부 16개팀, 여자부 16개팀 총 32개팀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남녀 약 8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결승전은 오는 11월에 열린다. 개막전을 시작으로 8강전, 4강전, 결승전 등 주요경기는 딜라이브TV 유튜브채널(딜티)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남녀 생활체육야구가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초등생 성폭행 예고글, 내가 썼다” 고교생 자수
- 271명 하마터면…칠레행 비행기 조종사 건강이상 긴급사태로 비상 착륙
- "쿵쿵거리지 마 XX"... 층간소음에 29차례 현관문 발로 찬 女
- 대통령실 앞 용산공원 경비원, 근무 중 실시간 개인방송?
- DJ소다, 日 공연 중 관객으로부터 성추행 당해... "여러 명이 가슴 만져"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