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회장님네' 떴다! 8년만 父子 방송 성사 "'전원일기' 재회 부러워"('회장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가 드디어 아버지가 출연하는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에 등장한다.
예고편에는 비장한 OST와 함께 하정우가 등장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하정우는 "아버지의 '회장님네 사람들' 프로그램을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다"며 "'전원일기' 식구들과 다시 만나서 그런 시간을 가진다는게 너무 부럽고 좋아 보였다"고 말했다.
하정우는 "평소 아버지의 모습과 별 차이가 없는것 같다"며 아버지 김용건의 평소 모습과 다르지 않은 예능 모습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하정우가 드디어 아버지가 출연하는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에 등장한다.
16일 tvN은 '회장님네 사람들' 다음주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비장한 OST와 함께 하정우가 등장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아버지 김용건은 카메라 앞에서 만난 아들이 더 반가운듯 "어서와. 애썼다"며 다정하게 반겼다.
제작진은 '드디어 김부자가 한자리에'라는 자막으로 이례적인 부자방송에 설레임을 드러냈다.
김용건은 영화 개봉을 앞둔 아들 하정우에게 "목욕 깨끗히하고 산삼캐러 가듯이 영화가 잘 되길 바란다"고 덕담했다. 하정우는 "아버지 이거 대사에요? 너무 줄줄 나오시길래"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김용건은 "대사 아니야"라고 웃었다.
하정우는 "아버지의 '회장님네 사람들' 프로그램을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다"며 "'전원일기' 식구들과 다시 만나서 그런 시간을 가진다는게 너무 부럽고 좋아 보였다"고 말했다.
김용건은 "여기 녹화하러 올��는 정말 즐겁다"며 오랜 인연들을 만나 프로그램을 만드는 기쁨을 전했다. 하정우는 "평소 아버지의 모습과 별 차이가 없는것 같다"며 아버지 김용건의 평소 모습과 다르지 않은 예능 모습을 언급했다.
한편 하정우 김용건 부자가 최초로 동반 촬영한 프로그램은 2015년 MBC '나혼자 산다' 때다. 부자는 8년만에 카메라 앞에 서며 다정함을 뽐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대신 졸혼' 윤영미 “♥남편과 사이 안 좋은 건 아냐..현재 생활 만족” (퍼펙트라이프)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한해 "고시원 옆방서 이상한 냄새→시체 발견…돈 없어 이사 못가 비참" (당나귀귀)
- 라미란 “‘친절한 금자씨’ 노출 촬영 때 나만 담요 안 줘..너무 서러워 오열” (살롱드립2) [종
- "SNS=독 실감"..고소영·김성은 日X하와이 논란의 여행샷→삭제+사과[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