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출신 김민규, 배우 소속사 전속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연기자 김민규가 강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대표 강용남)는 16일 "순수한 열정과 밝은 에너지, 성실함을 지닌 배우 김민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김민규가 여러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성장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연기자 김민규가 강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대표 강용남)는 16일 “순수한 열정과 밝은 에너지, 성실함을 지닌 배우 김민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김민규가 여러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성장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01년생인 김민규는 2019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이듬해 웹드라마 ‘만찢남녀’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청춘 블라썸’ ‘더 패뷸러스’ 등에 출연했다. 국내외 단독 팬미팅을 비롯해 뷰티·의류 브랜드 광고 모델, 예능 프로그램 MC, 화보 촬영 등 여러 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김민규가 전속계약을 맺은 강엔터테인먼트는 김선영, 성지루, 공현주, 김준원, 박지아, 박혜은 등 연기파 배우들이 포진한 연기자 전문 엔터테인먼트다. 김대진, 민연홍, 이정훈, 김상훈, 박진석, 김문흠, 정형건, 한승훈 등 유명 스타 PD들의 감독 에이전시를 겸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방탄소년단 정국 관능적인 자태 [화보]
- 박봄, 건강만 하길…파격 눈화장+셀카 근황 [DA★]
- NCT 태일 교통사고→활동중단, SM “회복에 전념” (전문)[공식]
- 정이랑♥김형근, 급싸움+급사랑 역대급 냄비부부의 등장 (동상이몽2)
- 허경환, 소개팅 女와 만취한 채로 홍대 활보? (강심장리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