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공식 팬클럽 '엘스' 1기 추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AE173이 공식 팬클럽 '엘스'(ELSE) 1기를 추가 모집한다.
BAE173은 16일 공식 팬클럽 엘스 1기 추가 모집을 확정짓고 오는 21일 낮 12시부터 2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신청을 받는다.
지난 7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엘스 1기 첫 모집을 시작했던 BAE173은 많은 이들의 요청이 잇따르면서 추가 모집을 확정, 앞으로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AE173은 16일 공식 팬클럽 엘스 1기 추가 모집을 확정짓고 오는 21일 낮 12시부터 2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신청을 받는다.
추가 오픈된 공식 팬클럽 엘스 1기 가입자에게는 국내 단독 팬미팅과 콘서트 선예매 혜택이 주어지며 공개방송 및 각종 행사, 이벤트 등 공식 스케줄시 1순위로 기회가 제공된다. 또 공식 팬카페 회원 등급이 ‘우수회원’으로 조정되며, 가입자는 팬클럽 전용 공간과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엘스 1기 추가 모집에서도 데뷔일, 멤버 생일 넘버 가입자 총 9명에게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돼 열기를 그대로 잇는다. 지난 7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엘스 1기 첫 모집을 시작했던 BAE173은 많은 이들의 요청이 잇따르면서 추가 모집을 확정, 앞으로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BAE173은 앞서 JTBC ‘피크타임’에서 팀 13시로 출연해 인지도를 넓힌 것은 물론, 일본 팬미팅 등 바쁜 국내외 활동으로 팬덤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종사 과실 때문…160명 사망한 최악의 비행기 참사[그해 오늘]
- LG에너지솔루션 2차전지 기술 누설하고 10억챙긴 임원 '철창행'
- ‘카이스트’ 막말 학부모 신상 털리자 “그 교사는 죽지 않았습니다” 발끈
- “극우뇌 아이, 라면·피자 먹여라” ADHD 치료, 진짜 가능할까?
- “담임이 ‘우리 반 친구’와 성관계”…신상공개 막은 법원
- 고소영, 광복절에 日여행 사진…"중요한 날 불편 끼쳐 죄송"
- DJ 소다, 일본서 ‘집단 성추행’ 능욕에…“범인 잡겠다”
- 美 리벤지 포르노 "1조6000억 배상하라"...한국과 비교하니
- "월세 못내겠다"…美 노숙자 1년새 역대 최대폭 증가
- "韓 올로케·할리우드 SF…천만 달러 투자 이유 충분했다"[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