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민 고흥군수 "군민 생활과 밀접한 군정은 신속히 처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고흥군은 16일 군청 흥양홀에서 공영민 군수 주재로 민선8기 군수 지시사항에 대한 추진 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추진 중인 군수 지시사항의 속도감 있는 진행과 부서 간 업무 공유를 통해 지시사항의 이행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고흥군은 군수 지시사항에 대해 분기별로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부진 사업에 대한 대책과 해결방안을 적극 마련, 사업의 진척률을 가시적으로 높여 나갈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선8기 군수 지시사항 추진 상황 보고회 개최
[더팩트 l 고흥=오중일 기자] 전남 고흥군은 16일 군청 흥양홀에서 공영민 군수 주재로 민선8기 군수 지시사항에 대한 추진 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추진 중인 군수 지시사항의 속도감 있는 진행과 부서 간 업무 공유를 통해 지시사항의 이행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공영민 군수 지시사항은 총 241건으로, 이 중 147건을 완료해 61%의 이행률을 보였고 나머지 94건은 추진 중이다. 주요 지시사항은 △귀향귀촌인 공공택지개발 △드론·UAM 엑스포 개최 추진 △고흥 실버타운 유치·건립 △권역별 파크골프장 조성 △야간 공공심야약국 확대·홍보 △슬레이트 지붕철거, 빈집 정비, 재래식 화장실 정비 △제주도 교류 활성화 추진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다각도 모색 등이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지시사항은 군민 생활과 밀접한 군정의 핵심과제로서 타 업무에 우선해 신속히 처리하고 미흡한 사항은 조속히 해결 방안을 강구하라"고 강조했다.
또한 추진 중인 시책은 속도감 있게 추진하고, 완료된 사항에 대해서도 확대 추진 방안을 강구하는 등 적극 행정 실천을 당부했다.
고흥군은 군수 지시사항에 대해 분기별로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부진 사업에 대한 대책과 해결방안을 적극 마련, 사업의 진척률을 가시적으로 높여 나갈 방침이다.
forthetrue@naver.com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버지 연구실에서 방학 숙제"…각별했던 尹 대통령 '父子'
- '묻지마 칼부림'에 보험 문의 늘어…보험사 지나친 '공포 마케팅' 지적도
- 국회 화약고로 떠오른 '행안위'...잼버리로 격돌 예고
- [취재석] '진흙탕 잼버리' 책임 공방, 교훈은 없나
- 입법예고 2년 감감무소식…'형사공공변호인' 산 넘어 산
- 중국 단체관광 재개…명동 '바가지' 오명 벗을까
-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난항…'화물 사업 쪼개기' 전략으로 극복하나
- 정우성, '막연한 믿음'으로 내디딘 용기 있는 첫발[TF인터뷰]
- [이재용 복권 1년 ㊦] 광폭 행보 이면의 과제 '산더미'…사법 리스크도 '진행형'
- [오늘의 날씨] 낮 최고 33도 무더위...전국 곳곳 소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