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건설은 신규 캠페인 '문명의 충돌 시즌2- 신문명의 출현'의 유튜브 조회수가 1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2020년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다.
김남희 배우는 "3년 전 처음 주연으로 촬영했던 TV광고가 스위첸 캠페인이었는데 시즌2 연락을 받고 반가운 마음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2020년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다. 김남희 배우와 박예니 배우가 부부로 출현해 ‘가족이 된다는 것은 서로 다른 문명이 부딪히고 이해하는 과정들의 반복이다’는 메시지로 많은 공감대를 끌어낸 바 있다.
시즌2는 3년의 시간이 지나 부부에게 아이가 생기고 부모가 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아이를 처음 키우면서 겪는 어려움과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 그리고 화합의 시간이 쌓이며 가족이라는 집이 더욱 견고해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김남희 배우는 “3년 전 처음 주연으로 촬영했던 TV광고가 스위첸 캠페인이었는데 시즌2 연락을 받고 반가운 마음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예니 배우는 “아이로 인해 두 부부가 단합되는 과정의 광고로 많이 웃고 위로받고 공감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관영 “잼버리 야영장·화장실·폭염대책, 전북 책임 아냐”
- 271명 탄 여객기 조종사 건강이상 긴급 착륙…조종사 사망
- ‘나 카이스트 출신…’ 갑질 학부모, 신상 공개되자 “그 교사 안 죽었다”
- 이준석 “잼버리는 전라도 탓? 예산 80%는 尹정부 지출”
- “태워 달란 말이야”…버스 앞에 주저앉아 행패 부려 [영상]
- 文 모친상 때 조의문 전달했던 北…尹 부친상은 언급 無
- “잘못 내렸다” 지하철 10분 내 무료 재탑승 한 달 만에 12억 아껴
- 모텔서 마약 투약한 20대 여성 사망…함께 있던 남성 검거
- 대낮 도심서 ‘비키니’ 활보…“눈을 의심” “관심 끄자”(e글e글)
- 24시간 운행 美무인택시, ‘움직이는 모텔’ 악용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