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전장 시즌 5 23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 속 모드 전장 시즌 5를 오는 23일 시작한다.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한 전장 선술집에는 영웅과 전장에 처음 선보이는 7단계 하수인이 등판하며 변형물 규칙들도 듬뿍 더해진다.
폭풍군주 토림은 65 골드를 소모한 후에 얻을 수 있는 7단계 하수인을 게임이 시작할 때 발견할 수 있는 지속 영웅 능력 용사 선택을 지니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한 전장 선술집에는 영웅과 전장에 처음 선보이는 7단계 하수인이 등판하며 변형물 규칙들도 듬뿍 더해진다.
하스스톤 전장에서 열리는 검투사 대회를 보러 아제로스의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플레이어들을 반갑게 맞을 첫 주인공은 영웅 폭풍군주 토림이다. 폭풍군주 토림은 65 골드를 소모한 후에 얻을 수 있는 7단계 하수인을 게임이 시작할 때 발견할 수 있는 지속 영웅 능력 용사 선택을 지니고 있다. 이에 맞춰 하수인 목록에도 새로운 7단계 하수인들 및 새 이중 종족을 포함하는 32종의 하수인들이 추가된다.
전장 메카닉, 변형물도 전장 선술집에 적용된다. 크고 작은 50가지 이상으로 구성된 변형물은 각각의 게임에 익살 넘치는 규칙들을 슬그머니 끼워넣어, 플레이어들의 대결에 신선함과 탐구의 즐거움을 더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