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감출 수 없는 글래머, 가슴 드러낸 회색 원피스로 몸매 자랑
서승아 2023. 8. 16. 15: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
사진에서 현아는 한 길거리 횡단보도를 배경으로 회색 원피스를 입고 휴대폰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현아는 민낯에 가까운 수수한 화장을 하고 가슴을 드러낸 회색 원피스를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지난해 7월 미니 앨범 '나빌레라'를 발매한 현아는 최근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현아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
8월 15일 현아는 개인 SNS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현아는 한 길거리 횡단보도를 배경으로 회색 원피스를 입고 휴대폰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현아는 민낯에 가까운 수수한 화장을 하고 가슴을 드러낸 회색 원피스를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지난해 7월 미니 앨범 ‘나빌레라’를 발매한 현아는 최근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현아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타짜 고니 엄마’ 김민경, 암 투병 중에도 열연…오늘(16일) 2주기
- 조혜련 “강호동, 母 칠순잔치 1020만원 냈다가 1000만원 찾아가” (강심장리그)
- 이다은, ♥윤남기와 재혼 잘했네…양양 핫플서 아이스크림 가게 오픈 (남다리맥)
- “김구라 아들 잘 키웠네” 그리, 母 빚 대신 갚은 효자→친분 없던 홍진경에 부탁까지 (짠당포)
- 산부인과 의사 박혜성 “딸에 관계 잘하고 머리 좋은 男 있으면 뺏기지 말라해”(쉬는부부)
- 산다라박 “YG 연애 금지 규칙, 男 연예인과 여행 당일 잠수”(라스)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