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심형탁 "한국 결혼식 사회는 전현무…축가는 비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한국 결혼식을 앞두고 기쁜 소감을 전했다.
이를 두고 심형탁은 "한국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거짓말 안 하고 7월 8일에 몸무게를 쟀을 때와 비교해 딱 7kg이 빠졌다. 살이 빠지니까 와이프가 좋아하더라"고 고충을 밝혔다.
한국 결혼식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김태균은 "사회는 누가 보냐"고 물었고 심형탁이 "사회는 제 친구 전현무가 본다. 고맙게도 현무가 스케줄을 빼가면서 사회를 봐줘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축가는 비밀"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회는 친구 전현무, 축가는 비밀"
배우 심형탁이 한국 결혼식을 앞두고 기쁜 소감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심형탁이 '긴급 초대석' 코너에서 근황을 소개하고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심형탁은 4년 5개월 만에 '컬투쇼'를 찾아 청취자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심형탁은 "2019년 3월 22일이 마지막 방송이었는데 딱 4년 5개월 만에 이곳에 찾아오게 되었다"고 말하면서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심형탁은 오는 20일 일본인 아내 히라야 사야와 한국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달 8일 두 사람은 일본에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이를 두고 심형탁은 "한국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거짓말 안 하고 7월 8일에 몸무게를 쟀을 때와 비교해 딱 7kg이 빠졌다. 살이 빠지니까 와이프가 좋아하더라"고 고충을 밝혔다.
한국 결혼식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김태균은 "사회는 누가 보냐"고 물었고 심형탁이 "사회는 제 친구 전현무가 본다. 고맙게도 현무가 스케줄을 빼가면서 사회를 봐줘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축가는 비밀"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야는 제가 축가를 부르는 걸 모른다. 이 방송 듣고 있는데. 제가 안 하는 걸로 하겠다. 결혼식 축가는 없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심형탁은 18세 연하 1995년생 일본인 히라이 사야와 혼인 신고를 통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각종 예능을 통해서 로맨틱한 첫 만남과 러브 스토리를 밝힌 바 있다. 특히 최근 방송 중인 '신랑수업'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 중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스크걸' 고현정 "내 20대 떠올린다면 지금과 많이 달라"
- 고소영, 광복절에 일본 여행 사진 올렸다 삭제 "죄송"
- 윤상현, 3년 만 안방 복귀…'완벽한 가족' 출연
- 송혜교·서경덕, 광복절 빛낸 선행…12년간 이어진 미담
- 허경환 "'유퀴즈' 조세호 자리, 원래 내 것" ('강심장리그')
- '다둥이 아빠' 엑소 첸, 결혼 3년 만 결혼식 올린다
- "출산 후 6년 공백"…김희선, '유퀴즈'서 선보일 입담
- '마스크걸' 감독이 발굴한 신예 이한별…"경쟁률 1,000대 1 뚫었다"
- 자극의 최고점…'마스크걸', 파멸로 부르는 욕망의 마스크 [종합]
- '순정복서' 작가 "이상엽 덕에 기운 냈다…김소혜는 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