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수x궤도, '과몰입 인생사' 텔러 합류 [공식]
이승길 기자 2023. 8. 16. 15:34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SBS 새 파일럿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의 텔러가 확정됐다.
'과몰입 인생사'에는 매회, 역사 속 인물의 인생사를 실감나게 들려준 ‘인생 텔러’가 출연한다. 전설적 밴드 송골매의 보컬이자 국민 라디오 DJ ‘배철수’, 88만 구독자를 보유한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가 각 회차의 인생 텔러를 맡았다. 이들이 한 인물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맛깔나게 들려줄 예정이다.
오는 31일 첫 방송을 앞둔 '과몰입 인생사'는 세상을 뒤집은 역사 속 인물의 ‘인생사’를 조명하며, 그들이 삶에서 내린 중대한 선택과 그 결과를 따라가는 신개념 선택형 역사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이다.
주목할 것은 기존 스토리텔링 프로그램과의 차별점에 있다. 출연진들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한 인물의 생애에 ‘과몰입’ 하면서, 중간중간 해당 인물이 놓였던 실제 선택 상황에서 ‘만약 나라면?’ 결정을 직접 내려야 한다.그 결정에 따라 예측 불가의 뒤바뀐 대체 역사를 불러올 수 있어 보는 것만으로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MC진으로는 재치 있는 입담의 차세대 MC ‘이용진’을 필두로, SBS의 딸로 인정받은 브레인 모델 ‘이현이’, 2023 예능 치트키로 떠오른 ‘이은지’가 한데 뭉쳤다. 오는 31일 밤 10시 20분 방송.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