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컵대회 10월 8일 개막…우리은행 박신자컵은 26일부터 열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KBL 컵대회가 오는 10월 8일부터 15일까지 전북 군산 월명체육관에서 개최된다.
KBL 컵대회는 2020년 시작돼 올해로 4회째다.
대진 추첨은 18일 오후 3시 KBL 사무국장 회의에서 진행된다.
입장권은 18일 오전 11시부터 WKBL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KBL 컵대회가 오는 10월 8일부터 15일까지 전북 군산 월명체육관에서 개최된다.
KBL 컵대회는 2020년 시작돼 올해로 4회째다. 1회엔 오리온(현 소노), 2회엔 SK, 3회엔 KT가 정상에 올랐다. KBL 소속 10개 구단과 국군체육부대 상무까지 총 11개 팀이 참가해 경쟁한다. 대진 추첨은 18일 오후 3시 KBL 사무국장 회의에서 진행된다.
2023 우리은행 박신자컵은 오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청주체육관에서 열린다. 입장권은 18일 오전 11시부터 WKBL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예매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KBL은 좌석 위치 등에 따라 다양한 입장권을 발매한다. 양 팀 벤치 뒤 4석씩 총 8석은 농구공 모양으로 특별 제작된 프리미엄석이며 박신자컵 기념 고급 배지 세트, 전용 주차구역 및 출입 통로, 물·음료 및 경기별 기록지 등이 제공된다. 2층 중앙 넓은 자리에서 편하게 경기를 볼 수 있는 와이드석 입장권도 예매할 수 있다.
할인가를 적용하는 레이트 티켓은 오후 6시 이후(9월 3일은 오후 4시 이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9월 2일에는 레이트 티켓을 판매하지 않는다.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본 청주를 비롯해 대전, 세종, 충북, 충남 등 충청 지역 팬에게는 3층 지정석에 한해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WKBL 앱과 홈페이지, 티켓링크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선임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래놀이 하던 초등생이 주운 작은 은색 물체…1800년 전 로마 제국 시기 은화
- ‘영화 같은 일이 실제로’…모텔에서 단체로 마약한 20대 女 사망
- ‘러, 봐라’ 폴란드, 냉전 이후 최대 군사 퍼레이드…K2 전차 등 한국산 무기도 대거 참여
- 北 “월북 미군병사, 망명의사 밝혀”…한달만에 첫 언급
- 시어머니에 “아줌마, 말 똑바로 해요”…머리채 잡으려 한 며느리
- ‘움직이는 러브호텔 될라’…24시간 운행되는 샌프란시스코 무인택시에 우려 제기
- 전북도, 잼버리 야영장으로 멀쩡한 매립지 대신 ‘뻘밭’ 선정…왜?
- 멈추지 않는 ‘비키니 라이딩’… 처벌될까?
- ‘喪主 대통령’ 용산-신촌 빈소 오가며 업무·조문객 맞아
- “잠자리 불편해” 구치소서 나체 난동 40대 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