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시은 "박남정 딸→시은 아빠 변화? 서로 자랑스러워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남정의 딸로도 화제를 모았던 스테이씨(STAYC) 시은이 최근 '시은 아빠가 된 박남정'으로 바뀌고 있는 수식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 미니 3집 'TEENFRESH'(틴프레시)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스테이씨 시은은 '박남정의 딸'이라는 수식어가 '시은 아빠가 된 박남정'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오후 6시 발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박남정의 딸로도 화제를 모았던 스테이씨(STAYC) 시은이 최근 '시은 아빠가 된 박남정'으로 바뀌고 있는 수식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 미니 3집 'TEENFRESH'(틴프레시)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스테이씨 시은은 '박남정의 딸'이라는 수식어가 '시은 아빠가 된 박남정'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에 대해 입을 열었다. 시은은 "시은 아빠가 된 박남정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아빠도 자랑스럽게 생각하시는 것 같다. 라디오나 방송에서도 시은의 아빠로 불린다는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시고 있고, 저는 멤버들과 같이 예능, 방송할 때 저희 아빠에 대한 칭찬을 선배님께 많이 들으면서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가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TEENFRESH'는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차별화된 청량함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Bubble(버블)'은 나를 괴롭히는 남의 시선과 말들을 금방 사라질 거품에 빗대어 스테이씨만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로 풀어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Bubble' 외에도 스테이씨만의 당찬 다짐을 담아낸 'Not Like You(낫 라이크 유)', 항상 곁을 지켜주겠다는 메시지를 녹여낸 'I Wanna Do(아이 워너 두)', 소녀의 서툰 사랑을 그린 'Be Mine(비 마인)' 그리고 'Bubble'의 sped Up 버전과 영어 버전까지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효주 '믿고 보는 연기만큼 믿고 보는 미모'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트와이스 지효, 섹시함+쿨함 다 잡았다...첫 솔로 앨범 콘셉트 예고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맥심 대표 글래머 '바비앙', '여름 화보로 돌아왔다'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Ms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과감한 패션에 깜짝'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아이브 장원영 '미모가 판타지...어제랑 또 다른 짜릿한 여신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오마이걸 유아 '요정 아닐리 없어... 바닷속 요정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