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디지털PB센터서 야간 상담 서비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증권은 디지털프라이빗뱅커(PB)센터를 통해 야간 상담 서비스 등 디지털 고객 집중 케어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디지털PB센터는 현대차증권의 디지털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환으로, 투자 전문가들로 구성된 디지털PB로부터 다양한 투자 정보, 보유 포트폴리오 상담 등을 받을 수 있는 디지털 특화 지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차증권은 디지털프라이빗뱅커(PB)센터를 통해 야간 상담 서비스 등 디지털 고객 집중 케어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디지털PB센터는 지난달 26일 문을 열었다.
디지털PB센터는 현대차증권의 디지털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환으로, 투자 전문가들로 구성된 디지털PB로부터 다양한 투자 정보, 보유 포트폴리오 상담 등을 받을 수 있는 디지털 특화 지점이다. 예약 상담은 현대차증권 MTS '내일'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상담 내용을 사전에 예약하면 된다. 만약 이전에 상담 이력이 있는 고객의 경우에는 선호하는 디지털PB를 지정하여 진행하는 지정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이날 개시한 야간 상담 서비스는 고객들의 일과 시간 이후에도 상담을 필요로 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기존 오후 5시까지였던 상담 시간을 오후 9시까지로 확대한 서비스다.
모든 상담은 센터 전용 번호를 통한 유선 상담으로 이루어지며, 상담 분야인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IRP 등 4가지에서 고객들의 보유 자산을 진단하거나 자산 리밸런싱과 같은 전문적인 자산 케어를 받을 수 있다.
강성모 현대차증권 리테일본부장은 "야간상담, PB지정상담 등 디지털 고객의 투자 조력자가 되기 위해 디지털PB센터를 설립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윤희기자 stel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초등생 성폭행 예고글, 내가 썼다” 고교생 자수
- 271명 하마터면…칠레행 비행기 조종사 건강이상 긴급사태로 비상 착륙
- "쿵쿵거리지 마 XX"... 층간소음에 29차례 현관문 발로 찬 女
- 대통령실 앞 용산공원 경비원, 근무 중 실시간 개인방송?
- DJ소다, 日 공연 중 관객으로부터 성추행 당해... "여러 명이 가슴 만져"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