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한여름날의 꿈 '김광석길 여름 힐링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 중구(구청장 류규하)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김광석길 야외콘서트홀에서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김광석길 여름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주민들이 가족들과 함께 김광석길을 방문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게 될 것"이라며 "김광석길 힐링콘서트가 주민들의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에너지를 전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 중구(구청장 류규하)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김광석길 야외콘서트홀에서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김광석길 여름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힐링콘서트는 김광석길 콘서트홀 미디어 플랫폼 구축 사업으로 조성된 무대 영상기능이 강화된 벽면 대형전광판 제막식과 함께 진행되며, 두명의 보컬과 11인조의 실력 있는 오케스트라, 밴드 연주자들로 이뤄진 팝스 오케스트라가 'superstition', 'I feel good', 'Rolling in the deep' 등의 다양한 팝 장르의 공연을 펼쳐진다.
또 '날 위한 이별', '편지할게요', '나와 같다면' 등 지금도 여전히 사랑받는 곡을 현악기와 브라스로 연주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주민들이 가족들과 함께 김광석길을 방문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게 될 것"이라며 "김광석길 힐링콘서트가 주민들의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에너지를 전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치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
- [속보] 민주 "'정적 죽이기'에 화답한 '정치판결'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