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츠마마 '시티에디션'…광화문·남산 담은 '서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리츠마마는 도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시티 에디션'을 출시하고 첫 라인업으로 '서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시티 에디션은 플리츠마마의 신규 컬렉션이다.
시티 에디션 첫번째 라인업인 서울은 '서울의 낮'을 담은 투웨이쇼퍼백과 '서울의 밤'을 담은 숄더백 총 2종 구성이다.
플리츠마마는 시티 에디션 첫 출시를 기념해 9월까지 플래그십 스토어 '이웃' 삼청점에서 특별한 전시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플리츠마마는 도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시티 에디션'을 출시하고 첫 라인업으로 '서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시티 에디션은 플리츠마마의 신규 컬렉션이다. 가방을 통해 도시마다의 특색을 조명해 우리가 지켜 온 주변의 아름다운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플리츠마마는 서울을 시작으로 국내외 다양한 도시의 이야기를 가방에 모아 폐기물 리사이클링 문제를 함께 조망하고 지역 사회에 지속 가능한 변화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시티 에디션 첫번째 라인업인 서울은 '서울의 낮'을 담은 투웨이쇼퍼백과 '서울의 밤'을 담은 숄더백 총 2종 구성이다. 서울을 상징하는 공간인 광화문과 남산의 이미지가 활용됐다. 투웨이쇼퍼백 소재는 100% 서울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서울' 원사다.
플리츠마마는 시티 에디션 첫 출시를 기념해 9월까지 플래그십 스토어 '이웃' 삼청점에서 특별한 전시를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