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솔직당당함으로 힐링, 우리만의 강점”

김원희 기자 2023. 8. 16. 14: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테이씨가 독보적인 틴프레시 매력을 강점으로 꼽았다.

수민은 16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미니 3집 ‘틴프레시’ 발매 쇼케이스에서 “‘테디베어’가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 저희악 얼마나 열심히 하고 또 어떻게 결과물을 만드냐에 따라 그 결과도 달라진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대한 좋은 결과물 만들기 위해 고민했다”며 “‘버블’은 ‘테디베어’와 연광성이 있게 밝고 긍정적이고 희망찬 곡이다. ‘테디베어’를 듣고 많은 분이 위로 받았다고 했고, 저희도 위로 받았다. 그래서 이번에도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면 어떨까 싶었다. 이번에도 저희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밝고 희망찬 곡을 해보자고 했다”고 또 한번 청량하고 밝은 노래를 택한 이유를 전했다.

이어 시은은 “활동을 할수록 스테이씨만의 차별화된 에너지는 솔직함이라고 느낀다. 평소에는 장난기있는 풋풋한 소녀들 같지만 그 가운데 남들의 말에 휘둘리지 않는 당찬 매력을 지녔다”며 “또 그 속에서 느껴지는 케미나 에너지를 통해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고 응원이 된다고 하시더라. 그런 게 저희 강점이 되는 것 같다”고 밝혔다.

스테이씨의 ‘틴프레시’는 스테이씨의 전매특허 틴프레시의 매력을 집대성한 앨범이다. 그동안 스테이씨의 히트곡을 작업해왔던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B.E.P)과 K팝 히트 프로듀서 전군, FLYT, BXN, will.b 등이 참여해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경쾌한 신스 베이스와 중독적인 훅이 포인트인 타이틀곡 ‘버블’을 포함해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