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와이 마우이 산불로 인해 확인된 사망자만 100명을 넘어선 가운데, 배우 김성은이 하와이 여행 중 찍은 사진을 올려 구설에 올랐다.
김성은은 지난 8월 7일부터 자신의 계정에 하와이 여행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했다.
8월 16일 오후 2시 기준 김성은 계정에서 하와이 여행 관련 사진은 찾아볼 수 없는 상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하와이 마우이 산불로 인해 확인된 사망자만 100명을 넘어선 가운데, 배우 김성은이 하와이 여행 중 찍은 사진을 올려 구설에 올랐다. 현재 사진은 삭제된 상태다.
김성은은 지난 8월 7일부터 자신의 계정에 하와이 여행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했다.
평소와 다를 것 없는 근황 공유 게시물이었지만,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산불 참사 속 하와이 여행 게시물을 업로드하는 것은 경솔한 행동이라는 지적이 나왔다.
해당 게시물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금 하와이 사진 안 올리면 큰일 나는 것도 아니고", "뉴스를 안 보고 사는 건가?", "아무리 생각이 짧아도 그렇지", "하와이는 지금 현재진행형 재난이다" 등 비판 글이 쏟아졌다.
단순한 일상 게시물 업로드일 뿐, 과도한 비판은 삼가야 한다는 시선도 있다. 하지만 공인으로서 사회적 분위기를 파악하지 못했다는 부정적 여론이 우세했다.
8월 16일 오후 2시 기준 김성은 계정에서 하와이 여행 관련 사진은 찾아볼 수 없는 상태다.
최근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도 하와이 휴가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뭇매를 맞았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패리스 힐튼 가족이 머문 곳은 산불로 폐허가 된 마을과 30마일 떨어진 곳이다.
패리스 힐튼 측 관계자는 하와이에서 패리스 힐튼이 휴가를 즐기는 중에도 구호 물품을 모아 대피소와 필요한 이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산불 피해 속 하와이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게재한 것에 대해서는 여전히 비판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지난 8일 하와이 마우이섬 서부 해안에서 큰 산불이 발생했다. 이는 허리케인 도라의 강풍을 타고 마을 라하이나를 덮쳤다. 현재까지 확인된 사망자 수만 101명이다. 하와이 당국은 필수 목적이 아닌 여행객들의 마우이 방문을 당분간 자제할 것을 권고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타짜 고니 엄마’ 김민경, 암 투병 중에도 열연…오늘(16일) 2주기
- 조혜련 “강호동, 母 칠순잔치 1020만원 냈다가 1000만원 찾아가” (강심장리그)
- 이다은, ♥윤남기와 재혼 잘했네…양양 핫플서 아이스크림 가게 오픈 (남다리맥)
- “김구라 아들 잘 키웠네” 그리, 母 빚 대신 갚은 효자→친분 없던 홍진경에 부탁까지 (짠당포)
- 산부인과 의사 박혜성 “딸에 관계 잘하고 머리 좋은 男 있으면 뺏기지 말라해”(쉬는부부)
- 산다라박 “YG 연애 금지 규칙, 男 연예인과 여행 당일 잠수”(라스)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