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디, '골때녀' 합류…남편 이대은→심수창·정의윤 최강 응원단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트루디가 'FC원더우먼' 소속 선수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 합류했다.
16일 방송될 '골때녀'에서는 'FC월드클라쓰'와 'FC원더우먼'의 SBS컵 대회 세 번째 경기가 펼쳐진다.
'골때녀' 사상 최초, 단 한 번도 맞붙은 적 없던 'FC월드클라쓰'와 'FC원더우먼'의 매치가 공개된다.
리그를 뛰어넘은 'FC월드클라쓰'와 'FC원더우먼'의 사상 초유의 매치는 16일 수요일 밤 9시 방송될 '골때녀'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래퍼 트루디가 'FC원더우먼' 소속 선수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 합류했다.
16일 방송될 '골때녀'에서는 'FC월드클라쓰'와 'FC원더우먼'의 SBS컵 대회 세 번째 경기가 펼쳐진다.
'골때녀' 사상 최초, 단 한 번도 맞붙은 적 없던 'FC월드클라쓰'와 'FC원더우먼'의 매치가 공개된다. 'FC월드클라쓰'는 창단 후 매 시즌 상위권을 기록하며 슈퍼리거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원조 강팀이다. 이에 반해 'FC원더우먼'은 매 리그 승격 기회를 얻지 못했으나 짐승들의 리그라 불리는 챌린지리그에서 살아남으며 악바리 언더독의 모습을 보여온 팀인데, 과연 숨 막히는 세기의 대결 끝에 승리할 팀은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시즌 준우승의 명예를 거머쥐었던 'FC월드클라쓰'는 'FC원더우먼'을 상대로 압승을 예고하며 불꽃 튀는 신경전에 화력을 더했다. 'FC월드클라쓰'의 새 사령관 오범석 감독은 다이아몬드 전술을 활용한 공격 축구를 전격 개시했는데, 특히 사오리와 엘로디의 폭발적인 스피드를 이용해 사이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것이라 밝혔다. 또한 지난 올스타전에서 무실점을 기록한 탑티어 골키퍼 케시가 전방에서 패스를 연결하는 브릿지 역할을 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에 맞서는 'FC원더우먼'은 풋살동호회 3년 차인 새 멤버 래퍼 트루디를 투입하며 팀 전력 강화에 돌입했다. 피지컬과 파워를 겸비한 트루디는 "난 운동을 위해 태어났다"라며 데뷔전에서 축구 재능을 입증해 낼 것을 예고했다.
한편, 정대세 감독은 상대 팀의 교란을 유도하기 위한 신개념 세트피스 전술을 내세웠다. 선수 별로 지정된 음식 명칭을 이용해 세트피스 콜 작전을 지시한 것. 또한 동갑내기 적수 오범석 감독의 공격적 전술에 대적하기 위해 지역 방어 중심의 수비 축구를 준비했다고 밝혔는데, 방출 아픔이 있는 정대세 감독의 특별 전술이 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경기장에는 'FC원더우먼'을 응원하기 위한 최강 응원 군단이 자리했다. 바로 트루디의 남편이자 前야구선수로 활약했던 이대은과 심수창, 정의윤 등 지인들이 경기장을 찾은 것. 특히, 남편 이대은은 경기 내내 트루디의 진지한 모습에 감탄하며 끊임없는 리액션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했다고 전해진다. 과연 'FC원더우먼'은 특급 관중의 응원에 힘입어 'FC월드클라쓰'를 꺾고 대반전의 서사를 써 내려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리그를 뛰어넘은 'FC월드클라쓰'와 'FC원더우먼'의 사상 초유의 매치는 16일 수요일 밤 9시 방송될 '골때녀'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국가대표와 재혼한 전 남편이 양육비 안줘" 인터넷 폭로글 파문
- 홍수아 "성형수술한 코, 휘어서 실리콘 뺐다" 부작용 고백
- '데뷔 15주년' 아이유,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 9월 개봉
- "생후 4개월 아들 간암 4기 진단"...최필립 눈물겨운 투병기 공개
- 아이브 안유진, 폭죽 연기 맞고도 무대 마쳐…프로 정신 극찬
- 현직 법의관이 밝힌 '소옆경2', 부검장면 비화 …"'다잉 메시지' 주목"
- 송혜교X서경덕, 하와이 내 한국 독립운동 안내서 1만부 기증
- "자랑스러운 아빠"…배지현, ♥류현진 첫승에 감격하며 가족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