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정하고 준비” 신효범→소찬휘 ‘불꽃밴드’ 전설들과 컬래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꽃밴드'가 두 번째 경연에 돌입한다.
8월 17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불꽃밴드' 3회에서는 사랑과 평화, 전인권밴드, 이치현과 벗님들, 다섯손가락, 권인하밴드, 부활, 김종서밴드 등 '전설의 밴드' 7팀이 2라운드 경연 주제인 '컬래버레이션'에 맞춰 특별한 지원군과 함께 파격적인 무대를 꾸미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불꽃밴드’가 두 번째 경연에 돌입한다.
8월 17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불꽃밴드’ 3회에서는 사랑과 평화, 전인권밴드, 이치현과 벗님들, 다섯손가락, 권인하밴드, 부활, 김종서밴드 등 ‘전설의 밴드’ 7팀이 2라운드 경연 주제인 ‘컬래버레이션’에 맞춰 특별한 지원군과 함께 파격적인 무대를 꾸미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들 레전드들과 호흡을 맞출 컬래버레이션 가수로는 신효범, 소찬휘, 김경호, 정인, 유미, 흰, 이소정 등 대한민국 톱 보컬리스트들이 총출동해 또 한번의 역대급 무대가 귀호강을 안겨줄 전망이다.
이날 2MC 김구라와 배성재는 두 번째 경연 심사를 위해 모인 200명의 청중 심사위원인 ‘불꽃 평가단’ 앞에서 경연 주제인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설명한다. 배성재는 “밴드 홀로 무대를 꾸미는 게 아니라 대단한 가수 분들을 모시고 함께한다”라고 발표하고, 김구라는 “오늘이 아주 중요한 날이기 때문에 7팀이 작정하고 대단한 무대를 준비했다고 한다”며 청중단의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지난 평가전과 첫 경연에서 1위를 거머쥐었던 ‘맏형님 밴드’ 사랑과 평화는 이날 1위 베네핏으로 경연 가수 우선 선택권을 갖게 되는데, 이에 한 명의 여성 보컬리스트를 콕 짚어 선택해 궁금증을 야기시킨다. 무엇보다 나이를 잊게 만드는 파워풀한 보컬 이철호와, 이권희(키보드), 박태진(베이스), 정재욱(드럼), 이해준(기타) 등의 압도적인 내공과 팀워크가 빛을 발해왔던 사랑과 평화가 이날 3연승까지 달성할 수 있을지가 2라운드 경연의 관전 포인트다.
이와 관련, 박태진은 “우리의 목표는 (‘불꽃평가단’ 점수 200점 만점 중) 188점”이라며, “(경연) 끝날 때까지 1위를 하겠다”는 팀의 목표를 다시 한번 상기시킨다. 과연 사랑과 평화 최초의 여성 보컬리스트와의 협업 무대가 청중단과 시청자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다가갈지 관심이 치솟는다.(사진=MB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타짜 고니 엄마’ 김민경, 암 투병 중에도 열연…오늘(16일) 2주기
- 조혜련 “강호동, 母 칠순잔치 1020만원 냈다가 1000만원 찾아가” (강심장리그)
- 이다은, ♥윤남기와 재혼 잘했네…양양 핫플서 아이스크림 가게 오픈 (남다리맥)
- “김구라 아들 잘 키웠네” 그리, 母 빚 대신 갚은 효자→친분 없던 홍진경에 부탁까지 (짠당포)
- 산부인과 의사 박혜성 “딸에 관계 잘하고 머리 좋은 男 있으면 뺏기지 말라해”(쉬는부부)
- 산다라박 “YG 연애 금지 규칙, 男 연예인과 여행 당일 잠수”(라스)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