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수상한 수건’ 제보하면 선물 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냥 지나쳐 왔던 우리집 '수상한 수건'을 모두에게 알릴 기회가 왔다.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연중 최대 세일 행사 오시즌위크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오시즌위크를 맞이해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재미있는 추억도 공유하고, 또 새로운 수건도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그냥 지나쳐 왔던 우리집 '수상한 수건'을 모두에게 알릴 기회가 왔다.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연중 최대 세일 행사 오시즌위크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기획된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는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했던 ‘이 수건이 대체 우리집에 왜 있는 거지?’ 하는 궁금증에서 시작됐다. 살면서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지역의 행사 수건, 1980~1990년대에 만들어져 서른살이 넘은 수건, 낯선 아이의 이름이 박힌 돌잔치 수건 등 다시 보니 너무나 수상한 수건의 사연을 한데 모아 고객에게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추진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달 27일까지 오늘의집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유하고 있는 수상한 수건을 사진 혹은 영상으로 찍은 후 제보 이유와 함께 응모하면 된다. 오늘의집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1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당첨 혜택도 풍성하다. 추첨을 통해 제보자 중 1명에게 100년 치 수건 이용권에 달하는 ‘오늘의집 300만 포인트’가 수여된다. 호텔 수건을 장당 3천원으로 가정했을 때 매년 10장씩 100년간 교체할 수 있는 비용에 해당한다. 한 수건을 5년 이상 사용한 15명, 수건에 담긴 수상하고 재미있는 사연을 소개한 15명에게는 각각 오늘의집 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 외에 수상한 수건을 가장 많이 제보한 5명과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5명에게도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수건 제보에 참여한 참여자 전원 모두 제보포상금으로 오늘의집 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오늘의집은 지난 14일부터 오시즌위크를 통해 ‘전국민 수건 바꾸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매일 사용하지만 교체에 소홀해지기 쉬워 오래된 수건을 새로운 수건으로 바꿀 수 있도록 인기 수건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수건 관리법부터 잘 고르는 법, 접는 법 등 수건을 잘 사용하기 위한 ‘수건의 모든 것' 코너도 함께 선보인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오시즌위크를 맞이해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재미있는 추억도 공유하고, 또 새로운 수건도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
- [영상] MZ세대 기자들의 '인생네컷'
- [영상] 천생 기자들의 스우파 ‘헤이마마’ 댄스 도전기
- [영상] IT기자들의 연기 도전...‘뉴연플리’ 오디션에 가다
- [영상] 위스키 주는 MZ 감성 오피스 ‘집무실’ 가보니
- [영상] "대표님, 저희도 이런 데서 일하면 안 될까요"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