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유럽상의 신임총장에 스테판 언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한유럽상공회의소(ECCK)는 오는 10월 1일자로 크리스토프 하이더 총장의 뒤를 이어 신임 총장으로 스테판 언스트(사진) 차벨파트너스 건축사무소 최고운영책임자를 선임한다고 16일 밝혔다.
바이어스도르프 한국 지사 대표, 액센츄어 송의 스타트업인 마케비전 코리아 대표를 거쳐 현재 차벨파트너스 건축사무소 최고운영책임자로 재직 중이다.
ECCK는 "지난 10년간 ECCK를 이끌어 온 크리스토프 하이더 총장의 헌신과 기여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한유럽상공회의소(ECCK)는 오는 10월 1일자로 크리스토프 하이더 총장의 뒤를 이어 신임 총장으로 스테판 언스트(사진) 차벨파트너스 건축사무소 최고운영책임자를 선임한다고 16일 밝혔다.
그는 20여년간 독일 스킨케어 업체 바이어스도르프에 몸담았으며 유럽, 남미, 중국, 대만, 한국 등 다양한 지역에서 근무했다. 바이어스도르프 한국 지사 대표, 액센츄어 송의 스타트업인 마케비전 코리아 대표를 거쳐 현재 차벨파트너스 건축사무소 최고운영책임자로 재직 중이다.ECCK는 "지난 10년간 ECCK를 이끌어 온 크리스토프 하이더 총장의 헌신과 기여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박은희기자 ehpar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달음식 발로 툭"... 배달기사 행동에 손님 분노
- "아니라고, 아냐"…`부산 모녀살해` 50대, 항소심서 고성
- `카이스트 막말` 학부모... 신상 털리자 "그 교사 안 죽었다"
- “강남 초등생 성폭행 예고글, 내가 썼다” 고교생 자수
- 271명 하마터면…칠레행 비행기 조종사 건강이상 긴급사태로 비상 착륙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