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10월 뒤늦은 결혼식 올린다…출산 3년만[공식]
정하은 2023. 8. 16. 1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첸이 10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1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서울에 "첸이 사정상 진행하지 못했던 결혼식을 10월에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첸은 2020년 1월 아내와 결혼,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인 부부가 됐다.
첸의 결혼식은 가족, 친지와 엑소 멤버들 등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엑소 첸이 10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1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서울에 “첸이 사정상 진행하지 못했던 결혼식을 10월에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첸은 2020년 1월 아내와 결혼,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인 부부가 됐다. 이후 3개월 만인 그해 4월 딸을 품에 안았고 지난해 1월 군 복무 중 둘째 딸을 출산했다.
첸의 결혼식은 가족, 친지와 엑소 멤버들 등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첸은 오는 17일 일본에서 첫 솔로 앨범 ‘폴라리스’를 발표한다. 첸은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19일 나고야 공연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오사카, 오카야마, 기타큐슈 등 일본 5개 도시를 도는 솔로 일본 투어도 연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최악의 재해’에도 급이 다른 ‘원조 막장女’…극과 극 대처에 눈길[할리웃톡]
- “BTS 정국 같은 스타일” 한혜진, 기안84 추천→결정사 방문.. 진짜 결혼하나?
- 박수홍 형수 “200억대 부동산, 재테크 잘했을 뿐”
- 장영란, 마술사 최현우와 뜻밖의 과거 “우연찮게 만나.. 흐지부지 해졌다”
- ‘모태 미녀의 정석’ 이세영, 미니 블랙 원피스+운동화 매치한 스타일링 눈길 “항상 이쁜 모습
- 데뷔 전이 리즈 박봄, 판빙빙 닮은 홍수아…성형이 망친 ★[SS스타]
- ‘김구라子’ 그리, 주식 투자해 ‘20배’↑...김지민, 토지 투자 대박까지(‘짠당포’)
- DJ소다, “日페스티벌서 속수무책 성추행…여러 명이 가슴 만져”
- 블핑 리사 클래스가 다른 열애설…루이비통 3세 가족과 이태리 여행설, YG는 침묵 [SS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