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매일 용돈 받기' 출시…"미션 완료하고 캐시 수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뱅크는 카카오뱅크 앱 내에서 미션 수행을 완료하면 현금을 주는 '매일 용돈 받기'를 1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일 용돈 받기'는 SNS 구독, 쇼핑, 페이지 방문 등 제휴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을 지급받는 고객 참여형 보상제공 서비스다.
매일 1회 '데일리 용돈 이벤트'에 참여하면 랜덤 현금을 받을 수 있으며, 주어진 시간 내 '보너스'가 표기된 미션을 수행해 '보너스 용돈 이벤트'까지 참여할 경우 캐시를 추가로 받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카카오뱅크 앱 내에서 미션 수행을 완료하면 현금을 주는 '매일 용돈 받기'를 1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일 용돈 받기'는 SNS 구독, 쇼핑, 페이지 방문 등 제휴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을 지급받는 고객 참여형 보상제공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이나 미성년자 대상 계좌인 '카카오뱅크 mini'를 보유한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용돈 받기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다. 미션 수행 완료 후 카카오뱅크 앱으로 돌아오면 현금이 지급된다. 미션 항목 중 현금 금액이 활성화된 경우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미션마다 제공되는 현금 액수는 상이하다.
또 미션을 수행하지 않아도 참여 가능한 '데일리 용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매일 1회 '데일리 용돈 이벤트'에 참여하면 랜덤 현금을 받을 수 있으며, 주어진 시간 내 '보너스'가 표기된 미션을 수행해 '보너스 용돈 이벤트'까지 참여할 경우 캐시를 추가로 받게 된다.
카카오뱅크의 '매일 용돈 받기' 서비스는 유효기간 또는 사용처 제한이 있는 '포인트'가 아닌 현금 형태로 지급되기 때문에 포인트 교환 등의 번거로운 절차를 없애고 고객 편의를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미션을 수행하고 카카오뱅크에 더 자주 방문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재미있고 유용한 금융생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진 기자 justji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택시가 '러브호텔' 됐다…24시간 운행 로보택시 '가시밭길'
- "나 공무원인데 2억8000만원 손해"…HMM 주주들의 '눈물'
- 23조 들여 공장 짓더니…"삼성전자, 드디어 해냈다" 환호 [황정수의 반도체 이슈 짚어보기]
- 남편 죽고 시아버지 모셨던 며느리에게 유산 요구한 아주버님 [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
- '베트남의 삼성'이 만든 회사…GM·BMW 시총 단숨에 뛰어넘어
- "일탈? 관종? 생각하기 나름"…'강남 비키니녀' 직접 나섰다
- '용인 휴게소 청부 살해사건' 충격 반전, 前 부인의 실체
- 소녀시대 효연 "인생 절반 SM과 함께…전쟁이었다"
- 고소영, 광복절 일본 여행 사진 "바로 삭제했다" 사과했지만…
- EBS '딩동댕유치원', 자폐 스펙트럼 장애 가진 新 캐릭터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