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채령, 현실 대학 생활기…'k대 가다' 생생 캠퍼스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 채령의 현실 대학 생활기가 공개됐다.
지난 2일 공개된 케이블 음악 채널 엠넷 '채령 K대 가다'는 엠넷의 2000년대 화제의 프로그램들을 선정해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엠넷 리부트'의 일환이다.
1회에서는 K대학교 명예학생이 돼 난생 처음 캠퍼스 라이프에 뛰어든 채령의 모습이 공개됐다.
설렘도 잠시 2회에서는 휘몰아치는 대학생활 속 혼란스러워 하는 채령의 모습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그룹 '있지(ITZY)' 채령의 현실 대학 생활기가 공개됐다.
지난 2일 공개된 케이블 음악 채널 엠넷 '채령 K대 가다'는 엠넷의 2000년대 화제의 프로그램들을 선정해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엠넷 리부트'의 일환이다. 2008년 인기를 누린 엠넷 '서인영의 카이스트'를 리부트해 이번에는 '있지' 채령의 좌충우돌 캠퍼스 라이프를 담았다.
1회에서는 K대학교 명예학생이 돼 난생 처음 캠퍼스 라이프에 뛰어든 채령의 모습이 공개됐다. 채령은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로 캠퍼스에 등장해 기대감에 한껏 부푼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설레는 마음으로 꿈꿔왔던 대학생활의 포문을 열었다.
설렘도 잠시 2회에서는 휘몰아치는 대학생활 속 혼란스러워 하는 채령의 모습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리 활동, 신입생 환영회까지 현실 대학 생활을 직접 겪는 과정에서 심상치 않은 존재감과 끼를 발산한 것.
제작진은 "채령은 낯선 상황에서도 특유의 재치와 센스, 장소를 가리지 않는 춤 실력으로 현장을 뒤집어 놓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발랄한 매력으로 반전 예능감을 뽐냈다"고 소개했다.
16일 오후 7시 엠넷과 유튜브 '엠넷 TV'에서 동시 공개되는 3회에서 긴장과 설렘 속 학생증 발급, 동아리 활동 등 자신만의 스타일로 각종 캠퍼스 생활을 누리고 있는 채령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