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갈지도’ 이지훈, 아내바라기 로맨티스트? “사랑하는 사람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2년차 새신랑 이지훈이 로맨티스트 면모를 자랑한다.
오는 17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에서는 '구름을 뚫은 설산 뉴질랜드', '여름 한정판 여행지 아이슬란드', '지구 반대편 얼음 왕국 아르헨티나'를 랭킹 주제로 '더위 사냥 여행지 베스트 3'를 꼽아본다.
'다시갈지도'의 '더위 사냥 여행지 베스트3'편은 오는 17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7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에서는 ‘구름을 뚫은 설산 뉴질랜드’, ‘여름 한정판 여행지 아이슬란드’, ‘지구 반대편 얼음 왕국 아르헨티나’를 랭킹 주제로 ‘더위 사냥 여행지 베스트 3’를 꼽아본다. 이날은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과 함께 방송인 제이쓴, 배우 겸 가수 이지훈이 함께해 기대를 높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더위를 날릴 색다른 여행 명소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아르헨티나는 왈리추 동굴 투어, 페리토 모레노 빙하 등 가슴이 뻥 뚫릴 정도로 시원한 여행 장소들은 물론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명소들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해져 기대를 더욱 높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지훈은 랜선 여행 중 아내만 생각하는 로맨티스트 면모를 자랑했다고 해 눈길을 끈다. 결혼 2년차인 새신랑 이지훈은 특히 아르헨티나의 ‘세로 프리아스’에서 승마 체험을 하는 커플 대리여행자의 모습을 보고 감격했다. 이지훈은 “행복이 어디 있겠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좋은 곳에 가는 게 최고다”라며 커플 대리여행자의 모습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는 전언. 이에 더해 이지훈은 “같이 달리면 대박일 것 같다. 풍경이 이루 말 할 수 없을 것 같다”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제이쓴 역시 “너무 보기 좋다”며 동감했다고 해 사랑꾼들을 매료시킨 아르헨티나 랜선 여행이 담길 금주 방송에 관심이 한껏 치솟는다.
‘다시갈지도’의 ‘더위 사냥 여행지 베스트3’편은 오는 17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한별·나나·고현정 캐스팅, 제일 잘한 선택”...‘마스크걸’ 자신감[MK현장]
- ‘마스크걸’ 나나 “무대 아닌 촬영장서 댄스, 감회 새로워”
- ‘마스크걸’ 이한별 “첫 만남에 안아준 고현정, 기억에 남아”
- ‘마스크걸’ 고현정 “3인 1역 흥미로워...이제까지 없던 시도”
- 각트, DJ소다 2차 가해에 일침 “성추행 저지르는 사람이 10000% 나빠”
- 최수종·하희라 부부, 세컨하우스 짓더니…명예 진안군민 됐다
- ‘홍김동전’ 홍진경, 타이거 우즈·마이콜·버거소녀 다되네
- BTS 정국 ‘세븐’, 빌보드 글로벌 4주 연속 1위...K팝 신기록
- 소유 “이효리·이상순 제주 애월집, 우리 할아버지 땅”
- 산다라박 “최근 마음 연 사람 있어…연하 연예인만 만나”(‘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