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루나틱 폴리시, 구름 질감 ‘드라잉 타월·폼폼 크리너’ 출시

박소현 매경닷컴 기자(mink1831@naver.com) 2023. 8. 16. 12: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스원 루나틱 폴리시, 구름 질감 ‘드라잉 타월·폼폼 크리너’ 출시 [사진제공=불스원]
불스원의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 폴리시’가 폭신한 질감의 세차 후 물기 제거용 ‘클라우드 드라잉 타월’과 폼 타입 실내 세정 코팅제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 ‘클라우드 드라잉 타월’은 활용 면적에 따라 특대형·대형 사이즈 총 2종으로 구성된다. 극세사 트위스트 루프 원단으로 흡수력은 높이고 구름처럼 폭신해 도장면 스크래치는 최소화한 제품이다.

트위스트 드라잉 타월을 2겹으로 합쳐 봉제한 더블 레이어드 구조로 도장면의 물기를 빠르고 강력하게 제거한다. 루나틱 폴리시는 보관이 편리하도록 부직포 가방을 함께 제공한다.

함께 출시되는 ‘루나틱 폴리시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는 폼 타입의 세정제로, 부드러운 거품이 오염 부위를 빠르게 불려 차량 내장재 손상 걱정 없이 완벽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또한, 나파 가죽을 포함한 고급 천연 가죽과 패브릭, 플라스틱, 하이그로시, 우드, 고무를 비롯한 다양한 소재에 사용 가능해 운전대와 대시보드, 시트 등 차량 내 다양한 부위를 세정할 수 있다.

크리너에 함유된 특수 고기능 폴리머 성분은 내장재 고유의 색감을 복원하고 빛나는 광택감을 유지시킨다. 전선표 불스원 서피스케어 팀장은 “루나틱 폴리시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는 간편하게 분사 후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차량 내장재를 새 차와 같은 컨디션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