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첫 서버 이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서 첫 렐름(서버군) 이전을 16일 시작했다.
첫 렐름 이전은 캐릭터를 동일 월드 내 다른 렐름으로 이전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8월 20일까지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신청할 수 있다.
'계정 이전'은 결사에 소속되지 않은 캐릭터로 신청 가능하며, 해당 캐릭터를 포함한 렐름 내 모든 캐릭터를 이동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서 첫 렐름(서버군) 이전을 16일 시작했다.
첫 렐름 이전은 캐릭터를 동일 월드 내 다른 렐름으로 이전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8월 20일까지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신청할 수 있다. 렐름 이전 신청 시 캐릭터명 및 결사명을 변경할 수 있고, 계정당 '계정 이전' 1회, '결사 이전' 2회까지 가능하다.
'계정 이전'은 결사에 소속되지 않은 캐릭터로 신청 가능하며, 해당 캐릭터를 포함한 렐름 내 모든 캐릭터를 이동할 수 있다. '결사 이전'은 결사 15레벨 이상, 요새 및 대성채를 보유하지 않은 결사 대상일 경우 이전 대상 결사원 과반수 이상 신청 시 가능하다. 신청한 결사원을 포함해 결사 연구 레벨, 결사원 공헌도 등 결사 전체의 정보를 동일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전 시 '비귀속 아이템'은 신청한 캐릭터의 가방 내 한정된 수량만 유지되며, 창고 및 다른 캐릭터의 가방 내 아이템은 모두 '계정 귀속'으로 변경된다. 이외 해당 계정이 보유한 형상, 탈것, 추종자 등은 그대로 옮겨진다.
한편, 넥슨은 '포스코'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판타스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강철로 제작된 검의 장면이 '프라시아 전기'의 전투 시네마틱 영상으로 이어지며 '철에는 판타지가 있다'는 문구를 함께 드러냈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포스코 판타스틸 제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6일까지 매일 접속 시 각종 '포스코 판타스틸 파편', '고급 형상/탈것 소환 선물(11회) 선택 상자 1개' 등을 제공한다.
총 5회차로 진행되는 제전 미션을 수행하고 얻은 '포스코 판타스틸 파편'으로 제작 가능한 '아퀴 성장 초기화 주문서', 각종 '버프 영약', 파벌 후원 아이템 '포스코 판타스틸', 기억회복 아이템 '포스코 판타스틸 배지' 등을 지급한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