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청청패션'이 뜬다…SI 지컷, 데님 컬렉션 공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력 제품은 빈티지 워싱이 특징인 카라형 데님 재킷으로 같은 색상의 데님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트렌디한 '청청 패션'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데님 팬츠의 경우 기본 일자형부터 릴렉스핏, 와이드핏 등 다양한 실루엣으로 출시됩니다.
'바비코어(핑크 색감의 1980년대 스타일)' 열풍을 타고 사랑스러운 핑크 색상의 데님 제품들도 선보입니다. 빈티지한 핑크 색상의 데님 상하의 셋업으로 세련된 바비 패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양모사를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살린 가을 필수템, 트위드 재킷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입니다. 일자형부터 오버사이즈, 크롭 기장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색상 또한 그레이, 블루, 옐로우 등 기존에 만나보기 어려웠던 색상들로 구성했습니다.
지컷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컬렉션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만큼 날씨가 선선해지기 시작하면 매출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잼버리 공연에 망가진 10억원 잔디…결국 세금으로 복구?
- 대표 부친상에 직원들 대거 동원…이 정도면 개인홈쇼핑?
- "여보 꼭 신청하자"…서울서 육아휴직 쓰면 240만원 준다?
- "내 차 보험료 싸질려나?"…보험사들 역대급으로 돈 벌었다는데
- 휘발유 2천원 시대?…화들짝 유류세 인하 '석달 더'
- "임신부터 출산까지 보장"…정책보험 개발 검토
- 일본 경제 2분기에 '깜짝' 성장…올해 한국 추월할 듯
- 테슬라, 美서 성능 낮춘 '저렴이 버전' 출시…中선 모델Y 가격 또 내렸다
- 5호선 이어 9호선 여의도역도 '신한투자증권역'
- 워런 버핏, 이번엔 '여기' 베팅했다…"부동산 위기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