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트와이스 지효,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첫 솔로 앨범 '존(ZONE)'의 두 번째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앞서 타임테이블을 통해 총 두 차례에 걸친 하라메 콘텐츠 '앨범 스니크 피크'(Album Sneak Peek)를 예고했고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16일 0시에는 새 앨범을 하이라이트 음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두 번째 스니크 피크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첫 솔로 앨범 '존(ZONE)'의 두 번째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지효는 오는 18일 솔로 데뷔 앨범 '존'과 타이틀곡 '킬링 미 굿'(Killin' Me Good)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걸음을 내딛는다.
앞서 타임테이블을 통해 총 두 차례에 걸친 하라메 콘텐츠 '앨범 스니크 피크'(Album Sneak Peek)를 예고했고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지난 11일 공식 SNS(소셜미디어) 채널에 지효가 신보 전곡 일부를 직접 가창한 스니크 피크 라이브 버전에서 특유의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며 열렬한 반응을 이끌었다.
16일 0시에는 새 앨범을 하이라이트 음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두 번째 스니크 피크 영상을 게재했다. 타이틀곡 '킬링 미 굿'을 포함 '토킹 어바웃 잇(Talkin' About It) (Feat. 24kGoldn)', '클로저(Closer)', '위싱 온 유(Wishing On You)', '돈 워너 고 백(Don't Wanna Go Back)(Duet with 헤이즈)', '룸(Room)', '나이트메어(Nightmare)'까지 총 7곡의 일부를 공개했다.
여기에 '10초마다 생각이 나', '캔 위 겟 이븐 클로저(Can we get even closer)', '캔트 이스케이프 아임 유어 나이트메어(CAN'T ESCAPE I'M YOUR NIGHTMARE)' 등 노랫말 문구가 영상에 덧입혀져 감상하는 재미를 높였다.
타이틀곡 '킬링 미 굿'은 리드미컬하고 그루비한 사운드 위 지효의 음색이 도드라진 곡이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했고 멜라니 폰타나(Melanie Fontana), 린드그렌(Lindgren), 몬스터즈 앤 스트레인저스 작가 마르쿠스 로맥스(Marcus Lomax) 등 유수 작가진이 합세했다.
지효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1위를 달성한 미국 래퍼 24케이골든(24kGoldn)이 피처링한 '토킹 어바웃 잇(Talkin’ About It(Feat. 24kGoldn))', 유니크 감성의 뮤지션 헤이즈가 의기투합한 '돈 워너 고 백(Duet with 헤이즈)' 등 세계적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춘 곡에서 색다른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또 단독 작사한 '클로저'와 '룸'에서 자신의 감정을 솔직 담백하게 표현하며 개성과 감성을 담았다. '위싱 온유'는 R&B 장르의 몽환적 멜로디가 특징인 노래로 밤새도록 누군가를 생각하는 벅찬 마음과 설렘을 매혹적 보컬에 담아 표현했다. 마지막 트랙 '나이트메어'는 트와이스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 개인 무대에서 선공개 해 원스(ONCE: 팬덤명)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곡이다.
지효는 18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지효 그 자체'의 음악을 구현한 미니 1집 '존'과 타이틀곡 '킬링 미 굿'을 발매한다. 이날 오후 11시10분에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