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고현정 "출연이유? 3인 1역 시도 흥미로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스크걸'의 배우 고현정이 출연 이유를 밝혔다.
16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JW 메리어트호텔 동대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감독 김용훈) 제작발표회에서는 김용훈 감독을 비롯해 출연 배우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 나나 이한별 등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고현정은 출연 이유로 "한 인물을 3명의 배우가 각각 맡아서 하는 점이 저한테는 굉장히 흥미로운 점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마스크걸’의 배우 고현정이 출연 이유를 밝혔다.
16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JW 메리어트호텔 동대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감독 김용훈) 제작발표회에서는 김용훈 감독을 비롯해 출연 배우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 나나 이한별 등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고현정은 출연 이유로 “한 인물을 3명의 배우가 각각 맡아서 하는 점이 저한테는 굉장히 흥미로운 점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고현정은 “저의 10대, 20대, 30대, 40대를 생각해 보면 많이 다르다. 한 캐릭터를 한 사람이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나눠서 하면, 더욱 그때 집중해서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했다.
그러면서 고현정은 “제가 알기로는 없었던 시도인 것 같아서 저에게 이 작품 제의를 주신 걸 굉장히 감사하게 생각했다”고 말했다.
‘마스크걸’은 동명의 웹툰을 각색한 작품으로,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다. 18일 넷플릭스 단독 공개.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송선미 기자]
마스크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