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호평' 넷마블 기대작 세븐나이츠 키우기, 16일 사전예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내 테스트에서 가장 호평받았던 게임' 지난 6월 1일, 넷마블 하반기 신작 3종 쇼케이스에서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소개한 한 마디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 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사내 테스트에서 가장 호평받았던 게임' 지난 6월 1일, 넷마블 하반기 신작 3종 쇼케이스에서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소개한 한 마디다.
16일 드디어 그 문이 열렸다. 넷마블의 기대작 모바일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9월 정식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16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사전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사전등록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유니크 등급 영웅 '에반'을 비롯해 7777루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7월부터 북미/대만/태국 지역에서 얼리액세스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세븐나이츠>의 핵심 재미와 정통성을 계승하면서 현지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오픈 스펙으로는 ▲영웅 135종 ▲펫 25종 ▲코스튬 180개 ▲필드 탐험 ▲10vs10 PvP 콘텐츠 ▲각종 성장 던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