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스트라제네카, '브랜드 페이지' 링크드인에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제약기업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비즈니스 전문 소셜 미디어인 '링크드인'(LinkedIn)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링크드인 페이지는 임직원, 취업준비생, 헬스케어 산업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환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한국아스트라제네카의 기업 가치를 담아낼 계획이다.
링크드인 페이지는 기업명의 약자를 활용한 '어메이징 아스트라제네카'(AmaZing AZ)라는 콘셉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글로벌 제약기업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비즈니스 전문 소셜 미디어인 '링크드인'(LinkedIn)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링크드인 페이지는 임직원, 취업준비생, 헬스케어 산업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환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한국아스트라제네카의 기업 가치를 담아낼 계획이다. 사내 문화와 사람들의 이야기도 담는다.
링크드인 페이지는 기업명의 약자를 활용한 '어메이징 아스트라제네카'(AmaZing AZ)라는 콘셉트다. 기업 내 비하인드 이야기를 A부터 Z까지 풀어낼 예정이다.
중점을 두고 있는 다양성과 포용성의 기업 문화 및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등 산업 동향을 담은 정보도 눈높이에서 설명한다.
한국아스트라제네카 김상표 대표이사는 "과학적 리더십과 함께 역동적이면서도 다양성이 존중되는 사내 문화를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스트라제네카는 1998년 아스트라와 제네카 본사의 합병으로 탄생했다. 1999년 아스트라제네카의 한국 법인인 한국아스트라제네카가 공식 출범했다. 현재 4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