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엘, 첫 국내 팬 미팅 개최…데뷔 11년만

장정윤 기자 2023. 8. 16. 1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빗 (Mubeat) 제공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이 데뷔 11년 만에 첫 국내 팬 미팅을 개최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Mubeat)은 16일 공식 SNS를 통해 ‘HAPPY JUNIEL(해피 주니엘)’ 포스터를 공개하며 가수 주니엘의 팬 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 속 주니엘은 생일임을 알리는 액세서리로 행복한 분위기를 풍기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주니엘의 팬 미팅은 생일 파티 콘셉트로 펼쳐지며 주니엘이 준비한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 바닐라(팬덤명)와 즐길 수 있는 코너들로 구성돼 뜻깊은 추억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2012년 미니 앨범 ‘My First June(마이 퍼스트 준)’으로 데뷔한 주니엘은 ‘illa illa(일라 일라)’ ‘바보’ ‘나쁜 사람’ ‘귀여운 남자’ ‘연애하나 봐’ 등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주니엘의 국내 팬미팅 ‘HAPPY JUNIEL’ 티켓 예매는 추후 뮤빗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부 내용이 공지될 예정이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