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플랫폼 모먼티카, 걸그룹 '에이디야'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나무와 하이브의 합작 법인 레벨스는 자체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 '모먼티카'에서 신예 걸그룹 '에이디야' 상품을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12시 에이디야는 컴백과 함께 첫 NFT 상품 '테이크'를 출시한다.
모먼티카 관계자는 "당찬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신인 그룹 에이디야가 모먼티카에 합류하고 테이크를 통해 팬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윤희 기자)두나무와 하이브의 합작 법인 레벨스는 자체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 ‘모먼티카’에서 신예 걸그룹 '에이디야' 상품을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12시 에이디야는 컴백과 함께 첫 NFT 상품 '테이크'를 출시한다. 이번 테이크는 에이디야의 데뷔곡인 ‘Per’와 오늘 공개된 신곡 ‘왜 불러(What’s Up?)’ 관련 미공개 독점 콘텐츠를 담아낼 예정이다.
에이디야 팬이라면 누구나 모먼티카에 가입 후 사진과 영상으로 구성된 테이크를 매일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유료 테이크를 구매해 더 많은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유료 테이크를 구매하면 오는 27일 열리는 모먼티카X에이디야 오프라인 팬사인회에 자동 응모된다. 행사 참석자 전원에게 유료 테이크 중 1종을 실물 포토카드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친필 사인이 포함된 폴라로이드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모먼티카 관계자는 “당찬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신인 그룹 에이디야가 모먼티카에 합류하고 테이크를 통해 팬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윤희 기자(ky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FT 플랫폼 모먼티카, 아이돌 '첫사랑' 입점
- 모먼티카, '스테이씨' NFT 출시
- "하이브 걸그룹 데뷔 경쟁 'NFT'로 응원하세요"
- NFT 마켓 모먼티카, 해외 가입자 60%…"세븐틴 효과"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