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퍼즐' 데뷔조 엘즈업, 9월 중 데뷔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퀸덤 퍼즐' 프로젝트 걸그룹 엘즈업(EL7Z U+P)이 9월 중 데뷔한다고 Mnet 측이 16일 밝혔다.
'퀸덤 퍼즐'은 여자 아이돌 가수들이 프로젝트 걸그룹 엘즈업 멤버로 발탁되기 위해 경연 무대를 펼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Mnet 측은 "엘즈업은 9월 중 데뷔 앨범 발매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 일본 공연을 시작으로 글로벌 투어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퀸덤 퍼즐’은 여자 아이돌 가수들이 프로젝트 걸그룹 엘즈업 멤버로 발탁되기 위해 경연 무대를 펼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전날 방송한 파이널 생방송에서 휘서, 나나, 유키, 케이, 여름, 연희, 예은 등 7명이 엘즈업 멤버로 발탁됐다.
엘즈업은 음반 발매, 글로벌 투어, ‘2023 마마 어워즈’(2023 MAMA AWARDS)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팀명에는 ‘당신이 퍼즐한 최상의 일곱 멤버’라는 의미를 담았다.
Mnet 측은 “엘즈업은 9월 중 데뷔 앨범 발매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 일본 공연을 시작으로 글로벌 투어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국내에서도 공연을 개최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종사 과실 때문…160명 사망한 최악의 비행기 참사[그해 오늘]
- “극우뇌 아이, 라면·피자 먹여라” ADHD 치료, 진짜 가능할까?
- 전 여자친구 음란물 유포 美 남성, 1조6000억 배상 판결
- 광복절에 독도 ‘다케시마’로 쓴 日기상청...서경덕 “도발 대응해야”
- 이중근 부영 회장, 초교 동창에 ‘1억원’씩 쾌척...그러나
- 北 “월북 미군 美 인종차별에 환멸, 망명의사 밝혀”
- “그걸 왜 저한테 얘기하세요” 교사 2명 극단선택, 학교는 나몰라라
- 전기료 인상했는데 또 2조 적자…한전 주가부진 늪 탈출 언제쯤
- 작년 전세계 백만장자 350만명 급감…'리치세션' 현실화
- 무신사 솔드아웃, 티켓 서비스 종료…“음악·공연계 의견 무겁게 받아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