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9월 영화로 개봉

정병근 2023. 8. 16.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올림픽 주경기장을 뜨겁게 달궜던 아이유의 콘서트가 영화로 개봉한다.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 연출로 지난해 9월 올림픽 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그의 콘서트 'The Golden Hour(더 골든 아워) : 오렌지 태양 아래'를 스크린에 옮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올림픽 주경기장 열기 스크린으로

아이유가 지난해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개최한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오는 9월 극장 개봉한다. /EDAM엔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지난해 올림픽 주경기장을 뜨겁게 달궜던 아이유의 콘서트가 영화로 개봉한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오는 9월 극장 개봉한다.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 연출로 지난해 9월 올림픽 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그의 콘서트 'The Golden Hour(더 골든 아워) : 오렌지 태양 아래'를 스크린에 옮겼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한국 여자 가수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 입성하며 이틀간 약 8만 명의 관객을 오렌지 빛 감동으로 물들였던 레전드 콘서트를 커다란 스크린과 입체적 사운드로 만날 수 있다.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이고 앞으로의 콘서트에서 만나기 어려워진 콘서트 졸업 곡들까지 총 25곡이 가득 담긴다.

여기에 콘서트 당시에도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초대형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와 화려한 드론 쇼, 밤하늘을 수놓은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무대 연출 역시 고스란히 담겨 아이유의 팬들은 물론이고 일반 관객들에게도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화려한 오케스트라,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 불꽃놀이 등 콘서트의 열기가 스크린에서도 펼쳐진다. /EDAM엔터

9월 개봉 소식과 함께 스틸 6종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올림픽 주경기장을 수놓은 '아이크(아이유 공식 응원봉 명)'의 불빛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는 모습부터, 팬들과 한마음으로 만들어간 따스한 앙코르까지 다양한 의상과 콘셉트를 소화한 아이유의 모습은 설렘을 선사한다.

또 화려한 오케스트라로 풍성한 사운드를 예고하는 장면과 함께,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와 불꽃놀이 현장을 담은 드론숏 등 다양한 각도로 보여주는 스틸들은 영원히 잊지 못할 빛나는 순간의 뜨거운 감동을 예고한다.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9월 극장에서 정식 개봉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