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10월 마블 테마 러닝 이벤트 ‘2023 마블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마블(Marvel) 테마 러닝 이벤트 '2023 마블런'이 오는 10월 15일 일요일 여의도 공원에서 개최된다.
'마블런'은 영화, 스트리밍, 소비재 등 다양한 접점에서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을 컨셉으로 한 러닝 이벤트로, 국내에서는 2016년 첫 개최 이후 2019년까지 매년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마블(Marvel) 테마 러닝 이벤트 ‘2023 마블런’이 오는 10월 15일 일요일 여의도 공원에서 개최된다.
‘마블런’은 영화, 스트리밍, 소비재 등 다양한 접점에서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을 컨셉으로 한 러닝 이벤트로, 국내에서는 2016년 첫 개최 이후 2019년까지 매년 진행됐다. 올해 행사는 엔데믹을 맞아 4년 만에 재개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스포맥스코리아가 함께하는 ‘2023 마블런’은 여의도 공원에서 출발하여 서강대교를 건너 반환 후, 여의도 공원으로 다시 골인하는 10km의 코스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현재 러닝 크루에서 활동하고 있는 멤버 및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로키’ 팀과 일반 참가자들로 구성된 5개의 ‘히어로’ 팀(‘캡틴 마블’,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블랙팬서’)이 기록을 겨루는 레이스 형태로 진행된다.
이 레이스에서 ‘로키’ 팀의 평균 기록을 넘어선 일반 참가자 상위 500명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에 등장하는 시간 변동 관리국(TVA)의 ‘미스미닛’ 캐릭터 모자를 받게 되며, 각 ‘히어로’ 팀에서 레이스 기록 1등을 차지한 5명에게는 말레이시아 세계 최대 주석 회사인 로얄 셀랑고르(Royal Selangor)에서 출시한 ‘로키’ 캐릭터 트로피를 수여한다. 또한 전체 인원 중 1등으로 결승선을 통과한 참가자는 ‘2023 마블런’을 위해 특별히 레고 공인 작가가 제작한 레고 트로피를 수상하게 되며, 평균 기록이 가장 좋은 ‘히어로’ 팀의 1등부터 5등에게 ‘2023 마블런’ 미니 레고 트로피도 증정한다.
아울러 행사장 곳곳에 다양한 마블 작품과 캐릭터를 테마로 한 체험 공간이 꾸며져 ‘2023 마블런’을 찾는 참가자들에게 몰입감 높은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집결지에는 오는 10월 6일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로키’ 시즌 2를 주제로 ‘미스미닛’ 자이언트 피규어 포토존과 11월 개봉 예정인 영화 ‘더 마블스’ 속 ‘캡틴 마블’의 아이콘을 활용한 자수 커스텀 존이 구성된다. 이 밖에도 집결지 내 10km 러닝 기록 인증을 위한 마블 레코드 월, 현장 SNS 경품 이벤트, QR코드를 활용한 온라인 팝업스토어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10월 행사에 앞서 ‘2023 마블런’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참가 티켓 온라인 단독 판매를 시작한다. ‘마블런’ 탭에서 티켓 구매와 친구에게 선물하기가 모두 가능하다. 참가 티켓은 얼리버드 티켓 4,000장(5만 7500원)과 일반 참가 티켓(6만8500원)으로 나뉘며 마블런 레이스 티셔츠와 물병, 마블 랜덤 피규어 등이 패키지에 포함된다.
‘2023 마블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블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래놀이 하던 초등생이 주운 작은 은색 물체…1800년 전 로마 제국 시기 은화
- ‘영화 같은 일이 실제로’…모텔에서 단체로 마약한 20대 女 사망
- 北 “월북 미군병사, 망명의사 밝혀”…한달만에 첫 언급
- 시어머니에 “아줌마, 말 똑바로 해요”…머리채 잡으려 한 며느리
- ‘움직이는 러브호텔 될라’…24시간 운행되는 샌프란시스코 무인택시에 우려 제기
- ‘러, 봐라’ 폴란드, 냉전 이후 최대 군사 퍼레이드…K2 전차 등 한국산 무기도 대거 참여
- 전북도, 잼버리 야영장으로 멀쩡한 매립지 대신 ‘뻘밭’ 선정…왜?
- 목포 상가 화장실서 30대女 사망…현직 해양경찰관 살인 혐의로 체포
- 감자 훔쳐 신고했더니…“아내와 자식 잘 있나” 밭 주인 11개월간 괴롭힌 60대
- 이상민 “이재명 안면인식장애? 그럼 정치 활동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