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리부는 강아지’, 글로벌 기업 ‘딩고나투라’와 프리미엄 펫푸드 5000개 쏜다!

조광현 기자(cho.kwanghyun@mk.co.kr) 2023. 8. 16. 11: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페인 프리미엄 펫푸드 기업 딩고나투라와 협업을 시작으로 대중견기업 및 반려동물 브랜드 20곳과 릴레이 이벤트 진행 예정
피리부는 강아지 사용자 위해 딩고나투라, 영양 밸런스 최적화 습식 사료 ’밈스’ 및 프리미엄 간식 ‘모멘츠’ 지원
이미지제공=에임드
비즈니스 크리에이팅 기업 에임드(대표 임형철)의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가 스페인 프리미엄 펫푸드 그룹 ’딩고나투라’와 오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반려가족 건강 증진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선다.

피리부는 강아지는 산책과 동시에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가 자동으로 이어지는 착한 앱이다. 유기동물보호소 정기 기부부터 플로깅(Plogging, 산책하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 반려견 관련 정보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과 유기동물 보호에 힘쓰고 있다.

유기동물 보호,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 반려가족 행복을 위한 꾸준한 활동으로 좋은 이미지를 탄탄하게 구축한만큼 올 하반기에만 대중소기업 및 글로벌 반려동물 브랜드 20여 곳에서 협업 제의를 받아 크고 작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그 중 하반기 첫 행보는 글로벌 프리미엄 펫푸드 그룹 ‘딩고나투라’와 함께한다. ‘딩고나투라’에서 음수량 및 영양 밸런스 최적화 습식 사료 ’밈스’, 프리미엄 건강 간식 ‘모멘츠’ 지원에 나서 ‘한국 멍멍이는 밥심‘이란 주제로 입맛 잃은 반려견 위한 건강 증진 이벤트를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피리부는 강아지 앱을 이용해 이벤트 기간 내 6회 산책 시 선착순 2500명에게 습식 사료 ’밈스’ 및 건강 간식 ‘모멘츠’ 쿠폰(앱 내 스토어에서 무료 구입 가능 쿠폰) 제공, 참가자 전원에게 △딩고나투라 전용 발자국 및 아이템(이벤트 기간 내 사용 가능) △사료 5배 적립 및 기부 △500포인트 및 1만 원 쿠폰(앱 내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 △기간한정 프로필 테마를 증정한다.

또한 딩고나투라 발자국 획득 시 1일 최대 수집 사료 500알에서 5배 상향된 2500알이 기부될 예정이며, 피리부는 강아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 소환 및 필수 태그 완료 시 추첨을 통해 ‘견묘한생활’ 저자극 반려견 샴푸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피리부는 강아지 신규섭 팀장은 “피리부는 강아지는 2021년 론칭 후 지금까지 90여 회의 크고 작은 이벤트를 사용자들과 함께 즐겁게 진행했다”며, “동물을 사랑하는 수많은 기업의 다양한 지원 덕분에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올 수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유기동물 보호와 반려가족 행복을 위한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