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컴백 타이틀곡은 '안녕, 인사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신곡 '안녕, 인사해'로 돌아온다.
시그니처(채솔·지원·셀린·클로이·세미·도희)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그해 여름의 우리'(Us in the Summer)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안녕, 인사해'를 비롯해 '어젯밤 이야기', '쏘리 쏘 쏘리', '리틀 미'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처(채솔·지원·셀린·클로이·세미·도희)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그해 여름의 우리’(Us in the Summer)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안녕, 인사해’를 비롯해 ‘어젯밤 이야기’, ‘쏘리 쏘 쏘리’, ‘리틀 미’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안녕, 인사해’와 수록곡 ‘어젯밤 이야기’, ‘쏘리 쏘 쏘리’는 라이언 전 프로듀서가 작곡을 도맡아 전체 앨범의 구성력과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J9엔터테인먼트는 “‘그해 여름의 우리’는 시그니처가 7개월 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이라며 “다채로운 트랙에서 시그니처의 한층 성장한 역량과 짙어진 소녀 감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9일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종사 과실 때문…160명 사망한 최악의 비행기 참사[그해 오늘]
- “극우뇌 아이, 라면·피자 먹여라” ADHD 치료, 진짜 가능할까?
- 전 여자친구 음란물 유포 美 남성, 1조6000억 배상 판결
- 광복절에 독도 ‘다케시마’로 쓴 日기상청...서경덕 “도발 대응해야”
- 이중근 부영 회장, 초교 동창에 ‘1억원’씩 쾌척...그러나
- 北 “월북 미군 美 인종차별에 환멸, 망명의사 밝혀”
- “그걸 왜 저한테 얘기하세요” 교사 2명 극단선택, 학교는 나몰라라
- 전기료 인상했는데 또 2조 적자…한전 주가부진 늪 탈출 언제쯤
- 작년 전세계 백만장자 350만명 급감…'리치세션' 현실화
- 무신사 솔드아웃, 티켓 서비스 종료…“음악·공연계 의견 무겁게 받아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