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MANIAC’ 뮤비 2억 뷰 돌파...통산 네 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매니악'(MANIAC)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했다.
1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매니악은 지난 15일 오후 6시 40분경 유튜브 조회 수 2억 회을 달성했다.
'신메뉴'(神메뉴), '백 도어'(Back Door), '소리꾼'에 이어 스트레이 키즈의 네 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다.
매니악은 스트레이 키즈가 지난해 3월 발매한 미니 앨범 '오디너리'(ODDINARY)의 타이틀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매니악’(MANIAC)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했다.
1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매니악은 지난 15일 오후 6시 40분경 유튜브 조회 수 2억 회을 달성했다. ‘신메뉴’(神메뉴), ‘백 도어’(Back Door), ‘소리꾼’에 이어 스트레이 키즈의 네 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다.
매니악은 스트레이 키즈가 지난해 3월 발매한 미니 앨범 ‘오디너리’(ODDINARY)의 타이틀곡이다. 뮤직비디오는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의 방찬·창빈·한이 만든 강렬한 사운드에 맞춘 다이내믹한 촬영 기법이 활용됐다. 키치한 효과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높은 조회 수를 견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유민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래놀이 하던 초등생이 주운 작은 은색 물체…1800년 전 로마 제국 시기 은화
- ‘영화 같은 일이 실제로’…모텔에서 단체로 마약한 20대 女 사망
- 北 “월북 미군병사, 망명의사 밝혀”…한달만에 첫 언급
- 시어머니에 “아줌마, 말 똑바로 해요”…머리채 잡으려 한 며느리
- ‘움직이는 러브호텔 될라’…24시간 운행되는 샌프란시스코 무인택시에 우려 제기
- ‘러, 봐라’ 폴란드, 냉전 이후 최대 군사 퍼레이드…K2 전차 등 한국산 무기도 대거 참여
- 전북도, 잼버리 야영장으로 멀쩡한 매립지 대신 ‘뻘밭’ 선정…왜?
- 목포 상가 화장실서 30대女 사망…현직 해양경찰관 살인 혐의로 체포
- 감자 훔쳐 신고했더니…“아내와 자식 잘 있나” 밭 주인 11개월간 괴롭힌 60대
- 이상민 “이재명 안면인식장애? 그럼 정치 활동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