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日 첫 솔로앨범 '폴라리스' 발매…5개 도시 현지투어 개최 [공식]

강다윤 기자 2023. 8. 16. 1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엑소 첸이 일본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1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첸의 일본 첫 솔로앨범 '폴라리스(ポラリス / Polaris)'는 17일 0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현지에서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라이트 오브 마이 라이프'(Light Of My life)를 포함해 '브레이크 아웃'(Break Out), '프리 월드'(FREE WORLD), '온 더 로드'(On the road), '미라지 오브 플라워'(Mirage of Flower), '마이 선샤인'(My Sunshine)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인생을 로드 트립에 비유, 살아가면서 마주하는 여러 감정을 노래로 표현했다. 타이틀 곡 '라이트 오브 마이 라이프(Light Of My life)'에는 '인생이라는 여행 속에서 나 자신을 잃지 않고 희망의 빛을 찾자'라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또한 첸은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19일 나고야 공연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오사카, 오카야마, 기타큐슈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총 8회에 걸쳐 '첸 재팬 투어 2023 - 폴라리스 -(CHEN JAPAN TOUR 2023 - Polaris -) 개최할 계획이다.

[그룹 엑소 첸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