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수염게임즈, 모바일 퍼즐 RPG '기어즈바운드' 양대마켓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흰수염게임즈(대표 이경준)는 16일 모바일 퍼즐 RPG '기어즈바운드'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경준 대표는 "레트로 게임 마니아들로 구성된 흰수염게임즈 개발진이 정성스럽게 만든 시나리오 컷씬들이 과거 패키지로 즐겼던 RPG 추억하는 게이머분들께 향수 자극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흰수염게임즈(대표 이경준)는 16일 모바일 퍼즐 RPG '기어즈바운드'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기어즈바운드는 단순 3×3매치의 친숙한 퍼즐의 방식이 아닌 전투 시, 매 턴마다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활용해서 퍼즐을 최대한 많이 맞춰서 적을 공격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기존 게임과는 다른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는 것이 흰수염게임즈의 계획이다.
게임은 기억을 잃은 해골병사 고고와 괴력의 좀비소녀 미리스의 만남으로 시작되는 모험을 메인 스토리로 삼고 있다. 도트와 부드러운 애니메이션도 특징이다.
이경준 대표는 "레트로 게임 마니아들로 구성된 흰수염게임즈 개발진이 정성스럽게 만든 시나리오 컷씬들이 과거 패키지로 즐겼던 RPG 추억하는 게이머분들께 향수 자극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IC 2023, 8월 25일 개막…눈여겨 볼 인디게임은
-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인디게임 컬쳐&페스티벌 '버닝비버 2023' 개최
- 2023 상반기 주목받은 韓 인디게임은?
- 유니티, 인디게임 생태계 활성화에 힘 싣는다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