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BMW·MINI 강릉 서비스센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그룹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가 강원도 강릉에 BMW·MINI 강릉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강릉 서비스센터는 BMW와 MINI 브랜드 차량 관리 및 정비가 가능한 통합 서비스 센터다.
강릉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하고 휴양객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빠른 경정비를 지원한다.
코오롱모터스 관계자는 "다양한 서비스와 차량 체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센터에 문의하면 자세한 서비스 내용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그룹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가 강원도 강릉에 BMW·MINI 강릉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강릉 서비스센터는 BMW와 MINI 브랜드 차량 관리 및 정비가 가능한 통합 서비스 센터다. 8개의 워크베이와 전문인력, 최신 장비를 통해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릉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하고 휴양객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빠른 경정비를 지원한다.
코오롱모터스 관계자는 “다양한 서비스와 차량 체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센터에 문의하면 자세한 서비스 내용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구글페이 韓 상륙…오프라인 결제 돌입
- 자율주행시대 K디스플레이 기술 한자리에
- 배터리 3사, 상반기 설비·R&D 투자 대폭 확대…전년비 30% 이상 ↑
- 원전 소재 지자체들, '고준위 특별법' 통과 촉구…여당 “내달 통과 목표”
- '초토화된 하와이'… “산불 사망자 200명 육박할 수도”
- 머스크 vs 저커버그, 유치한 신경전 계속 “체급차 있는데…넌 이소룡도 아니잖아?”
- 과기정통부, 정보보호 공시제도 강화한다…사전점검기관 등록제 실시
- 삼성 파운드리, 될성부른 팹리스 스타트업 발굴·협력
- LG전자, 온북사업 국산·외산 첫 격돌서 주도권 선점
- 신한은행, 'AI 음성뱅킹 서비스' 업무 완결율 90%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