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보호아동 자립교육 캠프'와 동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이 지역 보호아동들과 함께 발걸음을 맞춰 동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경남은행은 경상남도자립지원전담기관이 주관하는 '보호아동 자립교육 캠프 내일을 향한 발걸음'에 자립을 위해 필요한 눈높이 금융교육을 지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경남은행이 지역 보호아동들과 함께 발걸음을 맞춰 동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경남은행은 경상남도자립지원전담기관이 주관하는 '보호아동 자립교육 캠프 내일을 향한 발걸음'에 자립을 위해 필요한 눈높이 금융교육을 지원했다.
보호아동 자립교육 캠프는 경남지역 내 보호아동 44명을 대상으로 지난 8월 11일부터 12일과 오는 8월 25일부터 26일까지 1박2일 코스로 총 4일간 통영 동원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캠프는 보호아동이 보호종료 전 자립 준비 역량을 길러 사회에 연착륙할 수 있도록 일상생활교육, 진로탐색, 문화체험 등 7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BNK경남은행은 사회에 진출하면 경험할 수도 있는 실제 사례들을 바탕으로 보호아동들에게 생생한 금융교육을 제공해 참여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CCO) 김양숙 상무는 "보호아동들의 자립준비 발걸음에 BNK경남은행이 동행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BNK경남은행은 모든 청소년들이 대한민국의 건강한 미래가 될 수 있도록 금융교육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경상남도자립지원전담기관 김성민 관장은 "다양한 체험으로 구성된 이번 캠프를 통해 지역 보호아동들이 올바르게 성장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해 아동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이상현 기자 hirosh@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독도가 일본땅?' 日기상청, 태풍 7호 '란' 기상지도 보니…
- 고등학생이 "'강남 성폭행 예고글' 올렸다" 경찰에 자수
- 부영 이중근 회장, 동창생에 1억씩 또 쾌척…'씁쓸한 뒷맛'
- 천하람 "尹 8·15 경축사? 6·25 전쟁 기념사인줄"
- '밑빠진 독' 잼버리 1171억, 어디에서 줄줄 샜나?
- "하와이 산불 사망자 200명 육박할 수도…신원확인 4명뿐"
- '전세사기 의심 공인중개사' 2차 점검 결과…785명 추가 적발
- 尹대통령 부친 윤기중 명예교수 별세…"애도 표해주신 국민께 감사"
- 박근혜 전 대통령, 박정희 생가 방문…"친박계 정치 재개, 그들의 뜻"
- 목포 상가 화장실서 숨진 여성…살인 혐의로 해양경찰관 긴급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