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소개팅녀와 만취+홍대 활보 인정 “술 때문에 끝났다”(강심장)[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경환이 소개팅 목격담에 입을 열었다.
8월 15일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리그'에서 허경환은 미모의 여성이 없으면 술을 마시지 않는다는 제보에 이어 소개팅녀와 홍대에서 만취했다는 제보를 마주했다.
홍대 제보에 대해서는 "첫 느낌 좋았고 마음에 들었는데 먼저 술을 마시러 가자고 하더라. 그런데 그 친구가 만취했다"고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허경환이 소개팅 목격담에 입을 열었다.
8월 15일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리그’에서 허경환은 미모의 여성이 없으면 술을 마시지 않는다는 제보에 이어 소개팅녀와 홍대에서 만취했다는 제보를 마주했다.
이날 허경환은 '미모의 여성이 없으면 술잔을 안 든다'는 김지민의 증언에 대해 "질문들이 왜 이 지경이냐. 예쁜 여자가 아니고 마음에 드는 여성이 없으면 술잔을 안 든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술 두 잔, 세 잔 하면 예뻐 보인다. 그러면 마음에도 없는 소리를 한다"고 설명했다.
홍대 제보에 대해서는 "첫 느낌 좋았고 마음에 들었는데 먼저 술을 마시러 가자고 하더라. 그런데 그 친구가 만취했다"고 인정했다.
그는 "데려다 주려고 홍대 건널목에 택시 타러 갔다. 그 앞에 우체통이 있었다. 그 친구가 만취해서 우체통 구멍에 발을 넣고 올라가려고 하더라. 힘겹게 택시 태워 보내면서 소개팅이 안타깝게 끝이 났다"고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SBS ‘강심장리그’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이다은, ♥윤남기와 재혼 잘했네…양양 핫플서 아이스크림 가게 오픈 (남다리맥)
- 산부인과 의사 박혜성 “딸에 관계 잘하고 머리 좋은 男 있으면 뺏기지 말라해”(쉬는부부)
- 김혜선 “월수입 2천만원, 국제결혼하며 외벌이 결심” (쩐생연분)
- 최필립 “아들 생후 4개월에 간암 4기 진단, 멘탈 붕괴됐다” 눈물(슈돌)
- 이효리, 여고생→애니콜 시절 소환에 웃음 빵 “유물 발견”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16년 전 세상 떠난 ‘큰손’ 장영자 전 사위 故 김주승, 파란만장 인생사